반스 x 모나미의 153 헤리티지, 이색적인 협업 컬렉션 출시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대표적인 문구 브랜드 모나미와 반스의 협업 컬렉션이 출시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모나미의 153 볼펜에서 영감 받은 반스의 올드스쿨과 어센틱으로 구성됐다.
이에 모나미 관계자는 "153 볼펜을 재해석한 풋웨어 컬렉션으로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표현해 일상 속 즐거움을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소비자 가격은 어센틱 6만9000원, 올드스쿨 7만9000원이며 모나미 공식 쇼핑몰과 오프라인 모나미 스토어, 반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대표적인 문구 브랜드 모나미와 반스의 협업 컬렉션이 출시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모나미의 153 볼펜에서 영감 받은 반스의 올드스쿨과 어센틱으로 구성됐다. 올드스쿨 스타일에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의 컬러웨이로 ‘153’ 로고 프린트와 타이포그래피를 넣어 상징성을 살렸다.
또한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선보이는 어센틱 HC 스타일에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D.I.Y. 요소가 담긴 것이 특징이다. 스니커의 내부와 외부를 뒤집은 듯한 ‘인사이드 아웃’ 디테일을 적용했으며 뒤축을 절개할 수 있는 구조로 제작해 취향에 따라 뮬 스타일로도 착용이 가능하게 했다.
이에 모나미 관계자는 “153 볼펜을 재해석한 풋웨어 컬렉션으로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표현해 일상 속 즐거움을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소비자 가격은 어센틱 6만9000원, 올드스쿨 7만9000원이며 모나미 공식 쇼핑몰과 오프라인 모나미 스토어, 반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협업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직물에 채색이 가능한 모나미 패브릭마카 6색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개월 시한부' 암투병 고백한 오은영의 대장암...원인과 예방법은? [건강+]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속도위반 1만9651번+신호위반 1236번… ‘과태료 전국 1위’는 얼마 낼까 [수민이가 궁금해요]
- '발열·오한·근육통' 감기 아니었네… 일주일만에 459명 당한 '이 병' 확산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
- 예비신랑과 성관계 2번 만에 성병 감염…“지금도 손이 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