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그녀의정원 드라마(DeRAMA) 산후조리원, 파트너십 체결.. "타깃 고객 공통점에 주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이 '그녀의정원 드라마(DeRAMA)' 산후조리원을 운영하고 있는 ㈜드라마글로벌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VVIP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셀리턴 관계자는 "산모와 신생아를 위한 엄격한 기준을 갖고 있는 국내 최정상급 프리미엄 산후조리원과의 협업은 새로운 시도이기에 더욱 의미가 있다"면서 "이번 협업을 통해 출산한 산모분들께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회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뿐 아니라 2016년 중국 베이징 중심부에 오픈한 글로벌 1호점을 기점으로 태국 방콕, 카타르 도하, 미국 LA 등지에 한국의 선진문화인 산후조리원의 운영 노하우를 전 세계에 전수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양사의 타깃 고객이 가격 보다도 브랜드의 가치를 살펴 구매하는 공통점을 바탕으로 추진됐다.
셀리턴 관계자는 "산모와 신생아를 위한 엄격한 기준을 갖고 있는 국내 최정상급 프리미엄 산후조리원과의 협업은 새로운 시도이기에 더욱 의미가 있다"면서 "이번 협업을 통해 출산한 산모분들께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회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셀리턴은 라이트테라피 전문기업으로 광스펙트럼 측정기를 도입해 라이트테라피 기술을 전문화하고, 효능 효과를 더욱 정교하게 만들어가는 기술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이에 라이트테라피 기술 모델로 '5-Step LED Design System'을 도입해 LED의 유효파장을 분석하고, 파장이 피부에 도달하는 유효성과 효율성까지 검증하는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 "20대라 해도 믿겠네"… 고현정, 청순 미모 실화?
☞ "나 아직 봐줄만 하지?"… 섹시 여가수 몸매 '헉'
☞ "진정한 하의 실종"… 공효진 화끈하네
☞ "♥최태준 소집해제 너무 좋아"… 박신혜, 환한 웃음
☞ 상의 벗고 물구나무 선 채 아들 젖먹이는 엄마
☞ "살짝만 보여줄게"… 정채연, 크롭티에 가디건?
☞ '친형 고소' 박수홍 심경 고백, 무슨 말 했나
☞ "스태프가 다 봤어"… 김영란, 가슴 노출 '오열'
☞ "28층 개꿀" 시위 조롱한 LH 직원 해임?
☞ "이렇게 귀여울 일?"… 임영웅 뽕린이 비주얼 美쳤다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대라 해도 믿겠네"… 고현정, 청순 미모 실화? - 머니S
- "나 아직 봐줄만 하지?"… 섹시 여가수 몸매 '헉' - 머니S
- [★화보] 공효진, 초여름 햇살 아래 싱그러운 매력 가득 - 머니S
- [★화보] 박신혜, 청아한 여인의 여름 향기 - 머니S
- 물구나무 선 채 아들 젖먹이는 엄마… 이게 가능해? - 머니S
- 정채연, 섹시 청순 스타일… "피부가 새하얗네" - 머니S
- '친형 고소' 박수홍 심경 고백, 무슨 말 했나 - 머니S
- "영화 스태프가 전부"… '같이 삽시다' 김영란, 가슴노출 '오열' - 머니S
- "28층이라 안 들림, 개꿀" 항의시위 조롱한 LH직원 해임 건의 - 머니S
- "이렇게 귀여울 일?"… 임영웅 뽕린이 비주얼 美쳤다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