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가부대&치즈닭갈비, 요기요에서 할인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외식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박가부대&치즈닭갈비가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슈퍼레드위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 관계자는 "박가부대&치즈닭갈비를 꾸준히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한 달 내내 무제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통 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정의 달인 5월, 가족과 함께 박가부대&치즈닭갈비의 다양한 메뉴를 기분 좋은 가격에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외식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박가부대&치즈닭갈비가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슈퍼레드위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원앤원 관계자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가족점의 매출 증대를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할인 대상 메뉴는 ‘곱빼기 오리지널 부대찌개’, ‘곱빼기 수제햄 부대찌개’, ‘곱빼기 프리미엄 부대찌개’와 ‘치즈닭갈비+셀프비빔밥’ 등 4종이다. 또 비조리로 제공되는 ‘수제햄 부대찌개 2인·3인’도 동일하게 2,000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적용 방법은 대상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 관계자는 “박가부대&치즈닭갈비를 꾸준히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한 달 내내 무제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통 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정의 달인 5월, 가족과 함께 박가부대&치즈닭갈비의 다양한 메뉴를 기분 좋은 가격에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형윤 기자 manis@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에겐 정민이가 전부였다' 눈물 흘린 어머니 '새벽 3시30분 연락만 해줬어도…'
- 포렌식하니 불법촬영 영상이…'가을방학' 멤버 정바비 검찰 송치
- '손에 불붙이고 둔기로 때려'…제천 학폭 중학생 6명 내일 檢송치
-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앱 2위는 유튜브…1위는?
- '비트코인 입방정 멈춰'...'反머스크' 코인 나왔다
- 文대통령 '5.18의 마음이 촛불을 지나 코로나 극복 힘 돼'
- '셀트리온, 렉키로나주 매출 기여·케미칼 인수 시너지 기대…목표가 39만원'
- 현대차 노조 “8조 美투자계획 반대” 몽니
- 머스크 이번엔 '비트코인 안 팔았다' 트윗…암호화폐 가격 반등
- '이게 정상 맞아?'…격리장병 부실급식 해명 사진에 '역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