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역 유블레스 퍼스트' 홍보관 오는 21일 개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익산시 선화로 일대에 위치한 '익산역 유블레스 퍼스트'의 홍보관이 오는 21일 개관 예정이다.
익산역 유블레스 퍼스트는 익산역(KTX, SRT)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익산의 랜드마크가 될 18만5천㎡ 규모의 '역사가 문화로' 맨 앞자리에 위치해 새로운 익산의 시작을 이끌어갈 아파트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익산역 유블레스 퍼스트는 익산역(KTX, SRT)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익산의 랜드마크가 될 18만5천㎡ 규모의 ‘역사가 문화로’ 맨 앞자리에 위치해 새로운 익산의 시작을 이끌어갈 아파트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유탑건설이 시공을 맡은 익산역 유블레스 퍼스트는 지하 2층~지상 27층, 전용면적 67.48~207.55㎡ 규모의 아파트 202세대와 전용면적 79.86~79.98㎡의 오피스텔 24실로 구성된다.
익산역 유블레스 퍼스트는 신규 중형 아파트로 생활에 필요한 모든 시설들이 인접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익산시청과 중앙동 주민센터와 익산제일병원, 익산중앙우체국, 은행, 전주지방법원, 익산시법원 등이 멀지 않고 각종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익산의 대표적인 전통시장인 중앙시장, 서동시장이 있고 한복거리도 인근에 있다.
단지 인근에는 남창초등학교와 이리초등학교, 이리서초등학교, 이리중앙초등학교, 지원중학교, 이일여자고등학교, 이리여자고등학교, 전북제일고등학교, 이리고등학교, 전북대학교특성화캠퍼스 등 풍부한 교육시설이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글로벌 인재육성을 위한 익산 외국어교육지원센터가 지난 3월 개관했다.
도시재생 뉴딜사업인 ‘역사가 문화로’ 사업도 진행 중이다. 해당 사업은 2018년부터 오는 2022년까지 5년간 국비 250억 원을 투입해 경제 및 사회·문화 등 종합적인 도시재생을 통해 쇠퇴한 구도심지역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 넣는 사업이다.
익산역 유블레스 퍼스트는 직주근접 아파트로도 눈길을 끌고 있다. 익산산업단지와 익산제2일반산업단지, 익산국가산단, 국가식품클러스트, 왕궁물류단지 등이 주변에 위치해 있어 이곳에서 근무하는 종사자의 경우 직장과 단지와의 거리가 가까워 출퇴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익산역 유블레스 퍼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테슬라 지지자 vs 비트코인 지지자, 승자는?
- [단독]美주도 8개국 달 탐사 '아르테미스 연합'에 한국도 참여
- `제 입 잘못 놀린 탓에`…세계 2위 부자자리 내준 머스크
- '말기암' 보아 오빠 "싸늘한 의사들" 비판에 전 의협회장이 한 말
- `7만전자` 된 삼성전자…`Mr.반도체`의 자사주 매입은 상승 신호?
- '오징어 없는 오징어국' 계룡대 부실 급식 사실로…軍, 감사 착수
- “故손정민 친구, 자책감에 괴로워해…정상 생활 불가”
- 백신 수급 발등의 불인 韓…"美 백신 대가로 뭘 내놓을지 고민해야"
- 조영수 "SG워너비 역주행 큰 기쁨, 멤버들 보컬 힘 컸죠" [인터뷰]
- 인천 ‘꼴망파’ 조폭활동 허민우, 노래방 살인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