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현x강찬희 B급 무비 '썰' 6월3일 개봉 확정

전형화 기자 2021. 5. 18. 14: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강현과 그룹 SF9 멤버 강찬희 등이 출연한 영화 '썰'이 6월3일 개봉한다.

18일 배급사 스마일이엔티는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썰'(감독 황승재)은 꿀알바를 찾아 외진 저택으로 모인 이들이 믿을 수 없는 '썰'을 풀기 시작하면서 예측할 수 없게 일이 점점 커지는 상황을 그린 영화.

'구세주2' '구직자들' 등의 황승재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김강현과 강찬희, 김소라, 조재윤, 장광 등이 출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전형화 기자]
김강현x강찬희 B급 무비 '썰' 6월3일 개봉 확정
배우 김강현과 그룹 SF9 멤버 강찬희 등이 출연한 영화 '썰'이 6월3일 개봉한다.

18일 배급사 스마일이엔티는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썰'(감독 황승재)은 꿀알바를 찾아 외진 저택으로 모인 이들이 믿을 수 없는 '썰'을 풀기 시작하면서 예측할 수 없게 일이 점점 커지는 상황을 그린 영화. '구세주2' '구직자들' 등의 황승재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김강현과 강찬희, 김소라, 조재윤, 장광 등이 출연했다.

공개된 '썰' 메인 포스터는 폴리스 라인과 함께 피가 묻은 시체를 중앙에 배치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심각해 보이는 상황과 정반대되는 초록색의 발랄한 톤이 작품이 가진 B급 무비 정서를 엿볼 수 있게 한다. 특히 "'썰'풀다 X됐다"라는 강렬한 카피는 예상을 빗나가며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서스펜스를 예감케 한다. 또한 시체를 둘러싸고 서있는 각기 다른 개성의 독특한 4명의 캐릭터가 인물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관련기사]☞ 송가인, '진도 불주먹' 과거사진 유출..포즈가 뜨헉!!
여자친구, 사실상 해체 '각자의 길 가기로'
51세 고현정, 무대를 뒤집은 깡마른 몸매 헉
한지혜, D라인 뽐내며..검사 남편과 다정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X산체스 뭐하고 지내나 봤더니
'116kg→83kg..안면마비도' 신동 어떻게 살뺐길래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