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켈홈케어, 친환경 주방세제 '프릴 시크릿 오브 그린파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헨켈홈케어코리아의 주방세제 '프릴'(Pril)이 친환경 요소를 적용한 '프릴 시크릿 오브 그린파워'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프릴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필(必)환경 및 제로웨이스트 트렌드 확산과 소비자 인식 변화에 따른 시장의 니즈를 반영해 선보인 친환경 주방세제"라며 "이번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여 나가는 지속가능한 제품을 출시해 국내 친환경 주방세제 시장을 리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헨켈홈케어코리아의 주방세제 '프릴'(Pril)이 친환경 요소를 적용한 '프릴 시크릿 오브 그린파워'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성분과 제조방식, 용기까지 전 과정에 친환경적인 요소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100% 식물 유래 성분 '코코넛 오일'이 주성분인 계면활성제와 99% 이상 생분해되는 세제를 사용해 잔류세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용기는 100%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투명 페트를 사용했다. 생산단계부터 자원순환을 고려해 물에서 쉽게 분리되는 수분리라벨을 적용해 재활용을 더욱 쉽게 했다. 프릴은 그린파워 출시를 시작으로 전 제품 패키지에 수분리라벨과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를 도입한다는 계획이다.
미세플라스틱, 색소, 인산염 등 인체에 유해한 화학물질이 함유되지 않고, 환경부의 친환경 인증 마크도 획득해 제품 신뢰도를 높였다.
야채, 과일, 유아 식기에도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종 주방세제로 천연 성분 특성상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맨 손으로 설거지 한 후에도 손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 역시 장점이다.
제품은 신선한 알로에베라와 싱그러운 레몬그라스 2종이 각각 750㎖ 용기형과 1ℓ 파우치로 출시됐다.
프릴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필(必)환경 및 제로웨이스트 트렌드 확산과 소비자 인식 변화에 따른 시장의 니즈를 반영해 선보인 친환경 주방세제"라며 "이번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여 나가는 지속가능한 제품을 출시해 국내 친환경 주방세제 시장을 리드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용 세탁세제, '가성비' 제품 따로 있다
- "국평 16억원 시대"…이유있는 분양가 고공행진
- 한밤중 '과적차량'과 충돌…"2배 길이의 나무, 어떻게 알아봐요?" [기가車]
- 1억 3천 '코인투자' 실패한 아내…남편은 "신뢰할 수 없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8일, 작은 소원도 지성으로 기도하면 이루어지리라
- 지방의원 수십명 상대로 '딥페이크 합성물' 협박…경찰 수사
- 일본서 '고래고기' 4톤 밀반입…50대 집행유예
- 남편 몰래 3000만원 '코인 빚투'…"이혼 사유 될까요?"
- "어색해야 잘 팔린다?"…이색 콜라보 '열풍'
- 2025 수능 이의신청 140여 건…'언어와 매체' 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