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케이프, 스타벅스와 손잡고 도심 감성 캠핑 제안

김재범 2021. 5. 18. 13: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는 도심 감성 캠핑 테마의 '서머 에디션:데이 브레이크 & 칠 나이트'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뉴노멀 여행 트렌드인 캠핑을 콘셉트로 쿨러 박스, 랜턴 등 여름캠핑 아이템과 치맥세트 그리고 캠핑 감성 팝업존으로 구성했다.

데이 브레이크 선택 시 스타벅스의 '2021 서머 프리퀀시 아이템' 중 쿨러 박스 '서머 데이 쿨러'를 랜덤 제공한다.

칠 나이트는 여름밤의 낭만을 살려줄 블루투스 스피커 겸 랜턴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을 랜덤 제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월31일까지 서머 에디션 '데이 브레이크' & '칠 나이트'
쿨러박스 블루투스 스피커 등 스타벅스 굿즈 랜덤 제공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는 도심 감성 캠핑 테마의 ‘서머 에디션:데이 브레이크 & 칠 나이트’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뉴노멀 여행 트렌드인 캠핑을 콘셉트로 쿨러 박스, 랜턴 등 여름캠핑 아이템과 치맥세트 그리고 캠핑 감성 팝업존으로 구성했다. 도심에서 여름 날의 감성과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는 스타벅스커피코리아와의 협업으로 ‘2021 스타벅스 서머 프리퀀시 아이템’을 투숙객에게 제공한다. 패키지는 한정상품으로 예약은 8월15일까지 가능하다.

패키지는 데이 브레이크(Day Break)와 칠 나이트(Chill Night) 두 옵션이다. 데이 브레이크 선택 시 스타벅스의 ‘2021 서머 프리퀀시 아이템’ 중 쿨러 박스 ‘서머 데이 쿨러’를 랜덤 제공한다. 칠 나이트는 여름밤의 낭만을 살려줄 블루투스 스피커 겸 랜턴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을 랜덤 제공한다.

객실에 따라 치맥 TO-GO 등 미식 혜택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디럭스 객실에는 조선호텔앤리조트 수제 맥주인 제이 라거(2병)와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의 사천식 라즈지로 구성된 치맥 TO-GO를 제공하며, 아틀리에 스위트에는 치맥 TO-GO를 포함해 라망 시크레의 조식 2인과 발렛 파킹(1회)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코너 스위트 투숙은 바 마크 다모르의 세이보리 라운지 2인 혜택이 있다.

이밖에 감성캠핑 브랜드 노르디스크의 로맨틱 캠핑 팝업 존도 운영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