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이경규 비법 담은 밀키트 '잇츠온 경규식당'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y는 방송인 이경규와 손잡고 밀키트 브랜드 '잇츠온 경규식당(이하 경규식당)'을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경규식당은 이경규와 함께 가상의 맛집 식당을 개업한다는 콘셉트다.
황규환 hy 멀티CM팀장은 "잇츠온 밀키트는 론칭 이래 셰프 및 호텔 인기 메뉴 콜라보에서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제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협업을 이어왔다"며, "최신 식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밀키트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경규식당만의 아이덴티티를 쌓아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y는 방송인 이경규와 손잡고 밀키트 브랜드 '잇츠온 경규식당(이하 경규식당)'을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hy는 유명 셀럽 레시피를 활용한 밀키트를 추가함으로써 화제성과 함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간다는 계획이다.
경규식당은 이경규와 함께 가상의 맛집 식당을 개업한다는 콘셉트다. 때문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 2종(△꼬꼬닭볶이 △앵규리 콩나물제육볶음)을 각각 1호점과 2호점으로 표시했다. 두 제품 모두 2인분 구성이며 이경규가 고안한 특제소스로 맛을 냈다.
1호점 메뉴인 꼬꼬닭볶이는 부드러운 닭다리살에 쫄깃한 누들떡을 넣은 국물떡볶이다. 누구나 좋아하는 매콤달콤 하면서도 칼칼한 맛을 구현했다. 어묵과 양배추, 양파 등 푸짐한 야채와 함께 모짜렐라 치즈가 풍미를 더한다.
2호점 앵규리 콩나물제육볶음은 풍성한 재료와 어우러진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베트남 고추로 맛을 낸 중독성 깊은 매운 맛이 입맛을 돋운다. 돼지고기 앞다리살의 쫄깃한 식감과 아삭한 콩나물의 조화가 일품이다. 밥 밥찬은 물론 술안주로도 좋다.
hy와 이경규는 제품 차별화를 위해 초기 기획 단계부터 협의를 진행했다. 특히 이경규는 핵심이 되는 특제소스 재료 배합에 직접 참여하며 특별한 맛 구현을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황규환 hy 멀티CM팀장은 “잇츠온 밀키트는 론칭 이래 셰프 및 호텔 인기 메뉴 콜라보에서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제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협업을 이어왔다”며, “최신 식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밀키트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경규식당만의 아이덴티티를 쌓아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통3사 자회사, 알뜰폰 후불 가입자 '싹쓸이'
- 삼성, 美 오스틴 '20조' 추가 투자...해외 첫 'EUV 파운드리' 세운다
- 날개 잃은 비트코인…'머스크 리스크'에 10% 뚝
- '애플의 이중잣대'..."보안 강조하더니 中정부에 고객 정보 유출"
- [단독]세계 최초 공유킥보드 美 버드 국내 상륙…글로벌 각축장된 한국
- 국내 최초 환자 맞춤형 챗봇 '한림스마트봇', 누적 이용자 77만명 돌파
- 수제맥주의 진화...포스트 코로나에도 맥주 '붐' 잇는다
- 국회 입법조사처 "온라인플랫폼 규제 부처 전문성 활용해야"
- [임혜숙號 과기정통부 과제는]〈하〉국가혁신체계 업그레이드·감염병 대응역량 강화
- 여야 대권·당권 도전 '춘추전국시대', 후보 난립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