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를 느껴 보세요",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동화 프로젝트에 힘이 붙은 아우디가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에서는 '아우디 e-트론'과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 '아우디 e-트론 GT' 와 '아우디 RS e-트론 GT' 등 아우디의 다양한 전기차 모델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에서는 트랙 드라이빙, USP 드라이빙, 시닉 드라이빙 등 세 가지 코스로 체험 프로그램이 구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희수 기자] "아우디를 느껴 보세요."
전동화 프로젝트에 힘이 붙은 아우디가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기존의 내연기관 차에 전기차 라인업까지 가세하면서 상차림이 한층 푸짐해졌다.
행사는 5월 28일부터 6월 6일까지 강원도 인제스피디움 레이싱 트랙에서 열린다. 18일부터 접수를 시작하는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이번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에서는 ‘아우디 e-트론’과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 ‘아우디 e-트론 GT’ 와 ‘아우디 RS e-트론 GT’ 등 아우디의 다양한 전기차 모델을 경험할 수 있다.
뿐만아니라 ‘아우디 R8’ ‘아우디 RS Q8’ 등 아우디 스포트를 대표하는 고성능 모델의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아우디 e-트론 GT’와 ‘아우디 RS e-트론 GT’는 국내 공식 출시도 전에 트랙에서 미리 만나보는 셈이다.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에서는 트랙 드라이빙, USP 드라이빙, 시닉 드라이빙 등 세 가지 코스로 체험 프로그램이 구성된다.
전문 레이싱 드라이버와 함께 서킷 드라이빙을 체험하는 핫 랩(Hot-laps) 프로그램이 포함돼, 아우디 고성능 모델의 스포티한 고속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아우디의 풀타임 4륜구동 콰트로 (quattro)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드라이빙 프로그램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에게 ‘아우디 R8 LMS 레이싱카’ 와 아직 국내에 공식 런칭하지 않은 ‘아우디 RS e-트론 GT’를 최초로 시승할 수 있는 스페셜 핫 랩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1박 2일 프로그램 또는 오후 세션 참가 중 선택 가능하며, 1박 2일 프로그램은 참가비 30만 원, 오후 세션은 참가비 20만 원이다. 신청은 아우디 공식 홈페이지 내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