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생건 '성균관 고칼슘 호두와 아몬드 두유'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족한 칼슘 보충과 미세먼지로 인한 호흡기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제품이 출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성균관대 기술지주회사 '성균관생활건강'은 자사 대표 제품인 '성균관 약콩두유'에 이어 신제품 '성균관 고칼슘 호두와 아몬드 두유·사진'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성균관 고칼슘 호두와 아몬드 두유'는 '성균관 약콩두유'처럼 맛과 건강 그리고 기능을 모두 담은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족한 칼슘 보충과 미세먼지로 인한 호흡기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제품이 출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성균관대 기술지주회사 ‘성균관생활건강’은 자사 대표 제품인 ‘성균관 약콩두유’에 이어 신제품 ‘성균관 고칼슘 호두와 아몬드 두유·사진’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성균관 고칼슘 호두와 아몬드 두유’는 ‘성균관 약콩두유’처럼 맛과 건강 그리고 기능을 모두 담은 제품이다. 기존 ‘성균관 약콩두유’와 마찬가지로 100% 국산콩을 사용했으며, 성균관대 기능성 식품공학연구실과 성균바이오텍이 공동개발한 특허물질인 TF-343이 함유돼 있다. 또 영국산 해조칼슘으로 1일 칼슘 권장 섭취량의 30% 이상인 250㎎을 함유하고 있으며, 장내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을 억제하는 프락토 올리고당을 함유해 건강하면서도 맛까지 꼼꼼하게 챙긴 것이 특징이다.
성균바이오텍의 특허물질 TF-343은 중금속 배출과 체내 니코틴 분해·해독, 다이옥신 독성 감소 등의 효과와 함께 미세먼지에 의해 유도된 호흡기 질환 예방 또는 치료효과를 갖는 생약재 추출물이다.
성균관생활건강측은 “성균관 고칼슘 호두와 아몬드 두유는 식물성 단백질, 칼슘, 프락토 올리고당 등 영양은 높이고, 당류와 칼로리 등의 부담을 낮췄다”며 “유화제와 거품제거제, 안정제를 사용하지 않아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신소연 기자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주유중 출발해 날아간 알바생…CCTV 영상 보니
- 변호사 아들에 상습폭행당한 의사 아버지 “내 잘못” 선처 호소
- 손정민父 “연락도 없다 입장문 발표…유족 위해 한 것 아냐”
- 인천 노래주점 살인범 허민우, ‘꼴망파’서 조폭 활동
- 두 아이 잔혹 살해하고 자수한 엄마…“기억 안나” 발뺌
- “음식값 1만원에 배달비 1만5천원” 황당한 배달비 폭탄 사연
- ‘中 알몸김치’ 이후 검사 강화했더니…중국산 김치 15개서 식중독균
- "28층이라 안들림, 개꿀" 항의시위 조롱 LH직원 해임 될듯
- “머스크 테슬라 CEO 해고할 것!”…反머스크 코인 등장!
- 마르코, ‘열애 거짓 해명’ 논란에 “팬들 안심시키려 했던 것”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