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해주 한·러 산업단지'개발 'LH 러시아 법인' 설립 심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연해주 한·러 경제협력 산업단지' 개발사업을 이끌 'LH 러시아 법인' 설립을 위한 경영심의회를 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
LH는 7월 내 러시아 법인을 설립하고 9월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열리는 제9차 동방경제포럼과 연계해 기공식을 할 예정이다.
연해주 한·러 경제협력 산업단지는 정부의 신(新)북방정책에 따라 러시아 연해주 블라디보스토크 인근에 국내 중소기업이 진출할 50만㎡의 산업단지를 조성하는 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연해주 한·러 경제협력 산업단지’ 개발사업을 이끌 ‘LH 러시아 법인’ 설립을 위한 경영심의회를 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
LH는 7월 내 러시아 법인을 설립하고 9월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열리는 제9차 동방경제포럼과 연계해 기공식을 할 예정이다.
연해주 한·러 경제협력 산업단지는 정부의 신(新)북방정책에 따라 러시아 연해주 블라디보스토크 인근에 국내 중소기업이 진출할 50만㎡의 산업단지를 조성하는 사업이다. LH는 지난해 12월 러시아 극동개발공사와 사업추진 이행력 확보를 위한 약정을 체결했다.
김순환 기자 soon@munhwa.com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사 아버지 상습 폭행한 30대 국제변호사
- 이정현, 호텔 뺨치는 침실 공개…“6성급호텔 느낌”
- 침묵 깬 한강 대학생 친구…‘시중 의혹 16개’ 해명
- ‘수사팀 경위서’ 법무부 PC서 발견… 박상기 ‘부당 수사개입’ 물증
- 실수로 1m 넘었을 뿐인데… 이웃에 2억5천만원 소송
- 정부 ‘백신 상호인정’ 나섰지만…“AZ 접종자는 美서 혜택 못봐”
- 기세 꺾인 비트코인…개미들 증시로 돌아오나
- 개그우먼 김미진, 무슨일…“지금 제 5공화국 아니죠?”
- 한국서 함께 살자는 외국인 애인… 알고 보니 사기 조직
- 화단벽돌로 남편 때려 살해한 60대 아내 구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