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가구, 최대 49% 할인 '가정의 달 BIG EVENT' 진행
[경향신문]
가정의 달맞이 특별 할인 기획전, 침대·리클라이너 소파·거실장 등 최대 49% 할인
종합 가구 전문 브랜드 삼익가구가 지난 1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최대 49%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BIG EVENT'를 진행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슈퍼싱글 침대 및 매트리스, 리클라이너 소파부터 다양한 리빙아이템에 이르기까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기획전이다.
두 달의 행사 기간 동안 △프렌디 Q침대+아벨 Q매트리스 △솔로 SS침대+허브 SS매트리스 △디오 SS침대+그리드 SS매트리스 △누에보 4인 리클라이너소파 △스콜라 소파+황토 소파 평보료 △오션거실장(중통) △토리노 4인 벤치세트 등을 최대 49% 파격 할인가로 구입 가능하다.
누에보 4인 리클라이너 소파는 세련된 디자인과 색상, 다리의 조합으로 실내 분위기를 한층 조화롭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임팔라 패브릭 원단 사용으로 탁월한 방수 기능과 함께 오염 방지, 부드러운 촉감을 갖췄으며 원터치 리클라이너 기능이 편안함을 극대화해준다.
오션 거실장은 블루 실크인쇄와 브론즈 골드 금속이 조화를 이루는 럭셔리한 제품이다. 사용자의 안전을 고려한 언더 레일로 서랍이 부드럽게 닫히며 깊은 서랍이 갖춘 내부 공간이 다양하게 수납을 돕는다. 토리노 4인 벤치세트는 집에서도 홈 카페를 즐길 수 있는 다이닝 테이블로 내마모성과 내열성이 우수한 세라믹상판을 사용했다. 화이트 세라믹과 우아한 블랙 다리의 조화로 세련된 느낌을 살렸으며 개성이 넘치는 벤치의자 디자인이 홈 카페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한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편안한 가구의 중요성은 더욱 커졌다. 삼익가구가 진행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나와 우리 가족의 삶에 안락함을 더해줄 다양한 가구와 리빙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삼익가구가 진행하는 가정의 날 BIG EVENT 세일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가까운 대리점 및 삼익가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명태균씨 지인 가족 창원산단 부지 ‘사전 매입’
- 명태균 만남 의혹에 동선기록 공개한 이준석···“그때 대구 안 가”
- [단독] 허정무, 대한축구협회장 선거 출마 선언한다
- 최민희 “비명계 움직이면 당원들과 함께 죽일 것”
- ‘IPO 혹한기’ 깬 백종원 더본코리아… 지난달 주식 발행액 5배 껑충
- “김치도 못먹겠네”… 4인 가족 김장비용 지난해보다 10%↑
- 말로는 탈북자 위한다며…‘북 가족 송금’은 수사해놓고 왜 나 몰라라
- 경기 안산 6층 상가 건물서 화재…모텔 투숙객 등 52명 구조
- [산업이지] 한국에서 이런 게임이? 지스타에서 읽은 트렌드
- [주간경향이 만난 초선] (10)“이재명 방탄? 민주당은 항상 민생이 최우선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