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킷서 경험하는 고성능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참가자 모집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만 25세 이상, 운전 경력 1년 이상의 운전 면허증 소지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아우디 e-트론, e-트론 스포트백, e-트론 GT, RS e-트론 GT 등 아우디의 다양한 전기차 모델과 함께 아우디 R8, RS Q8 등 아우디 스포트를 대표하는 고성능 모델의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체험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트랙 드라이빙, USP 드라이빙, 시닉 드라이빙 등 세 가지 코스로 짜였다. 특히 전문 레이싱 드라이버와 함께 서킷 드라이빙을 체험하는 핫 랩(Hot-laps) 프로그램과 고성능 모델의 스포티한 고속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풀타임 4륜구동 콰트로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드라이빙 프로그램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에게는 ‘아우디 R8 LMS 레이싱카’와 아직 국내에 공식 출시하지 않은 ‘아우디 RS e-트론 GT’를 최초로 시승할 수 있는 스페셜 핫 랩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1박 2일 프로그램 또는 오후 세션 참가 중 선택 가능하며, 참가비는 1박 2일 프로그램 30만원, 오후 세션은 20만원이다. 참가 신청 기간은 이달 27일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우디 공식 홈페이지 내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박소현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삼성, 차세대 전력반도체로 비메모리 초격차
- 빈자리없는 무착륙 관광비행…"명품 면세품 쇼핑 재미 쏠쏠"
- "폴더블 車 디스플레이부터 투명 OLED까지…자발광 패널로 메타버스 주도할 것"
- CJ그룹 ESG경영 본격 나선다…주요 계열사 ESG위원회 설치
- [포토] 두바이 부르즈칼리파 수놓은 `기아 LED 쇼`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롯데는 어쩌다 ‘지친 거인’이 됐나 [스페셜리포트]
- 8억 뜯긴 피해자 김준수… 녹취 논란에 “마약 無·2차 가해 멈춰라”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