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디지털·IT부문 신입행원 채용..두자릿수 규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은행은 디지털 핵심인재 양성을 위해 디지털·IT부문 신입행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디지털/IT부문 채용의 서류접수는 이번달 28일까지다.
또 이번에 채용되는 디지털/IT부문 신입행원 전원에게는 미래 디지털 금융전문가 양성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디지털·IT부문 인재 양성을 위한 과감한 투자를 통해 우리은행 디지털금융을 이끌어 나갈 핵심인력으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금융 MBA과정 지원 등 파격 혜택 제공
우리은행은 디지털 핵심인재 양성을 위해 디지털·IT부문 신입행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다.
이번 디지털/IT부문 채용의 서류접수는 이번달 28일까지다. △서류심사 △필기전형 △디지털 인사이트(Digital Insight) 인터뷰 △AI역량검사/최종 인터뷰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특히, 금융/디지털 트렌드로 구성된 필기전형 및 데이터 분석능력, 논리적인 사고력을 종합평가한다. 이번엔 '디지털 인사이트(Digital Insight) 인터뷰' 가 새롭게 도입된다. 전공에 상관없이 디지털 트렌드에 관심이 높은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또 이번에 채용되는 디지털/IT부문 신입행원 전원에게는 미래 디지털 금융전문가 양성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KAIST 등 국내 주요대학의 디지털금융 MBA과정을 통해 AI, 블록체인, 빅데이터 분석 등 디지털 금융시장에서 필요한 핵심역량을 기른 후, 디지털/IT 유관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디지털·IT부문 인재 양성을 위한 과감한 투자를 통해 우리은행 디지털금융을 이끌어 나갈 핵심인력으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화학 배터리, 상장 앞두고 고성장…석유화학과 어깨 나란히
- '알몸 배추' 파문에 결국…중국산 김치 수입 확 줄었다 [강진규의 농식품+]
- HP "15년 준비했다…韓 게이밍 PC 잡을 것"
- 부동산114 "올해 아파트값 가장 많이 오른 시도는 인천"
- '땅 사서 놀리면 세금 폭탄'…인천 송도 지방세 감면 철회 속출
- 김영란 "상의 누드신, 감독이 숨어서 내 가슴 찍었다" ('같이삽시다')
- 변우민 "결혼생각 없었지만 19살 연하 아내가 프러포즈"(동상이몽)
- 티아라 큐리, 아찔한 수영복 자태…압도적인 볼륨감 [TEN★]
- 아리아나 그란데 결혼, 남편은? "부동산 중개업자"
- [단독] '절대 군주' 이준 vs '킹 메이커' 장혁, '붉은단심'서 맞붙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