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현대큐밍' 첫 자가관리형 비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백화점그룹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는 '현대큐밍' 첫 자가관리형 비데 '더클린 라이트'(B-L200W0B)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더클린 라이트는 필터와 노즐을 소비자 본인이 직접 교체해 사용하는 자가관리형 제품이다.
더클린 라이트 월 렌탈료는 자가관리형 1만 5900원, 일반관리형 1만 7900원이다.
자가관리형은 제휴 신용카드인 현대큐밍 KB국민카드를 발급받은 뒤 전월 30만원 이용시 월 1만 2000원을 할인해 월 3900원에 사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는 ‘현대큐밍’ 첫 자가관리형 비데 ‘더클린 라이트’(B-L200W0B)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더클린 라이트는 필터와 노즐을 소비자 본인이 직접 교체해 사용하는 자가관리형 제품이다. 소모품 교체와 청결관리 등 케어 서비스 제공 없이 사용자가 직접 교체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
현대렌탈케어는 ‘방문관리’와 ‘자가관리’를 결합한 ‘하이브리드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설치한 뒤 4개월이 되면 케어 매니저가 방문해 교육을 진행한다. 이후 비데 필터와 노즐 등 소모품을 4개월 주기로 택배로 발송하는 방식이다.
더클린 라이트 월 렌탈료는 자가관리형 1만 5900원, 일반관리형 1만 7900원이다. 자가관리형은 제휴 신용카드인 현대큐밍 KB국민카드를 발급받은 뒤 전월 30만원 이용시 월 1만 2000원을 할인해 월 3900원에 사용할 수 있다.
강경래 (but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내 여행객, ’제주도’보다 ’이곳’을 더 많이 갔다
- '244'가 뭐길래..박민지를 바꿨나
- 재재, '남혐 논란' 터졌다…문명특급 "특정 손모양 관련 無"
- 머스크 사칭 암호화계 사기 기승..6개월새 900억원 날려
- 연봉 꼬박 모아 내집 마련하는데…뉴욕 10년·서울 29년·베이징 40년
- 전세금 2건 넘게 떼먹은 ‘나쁜 집주인’ 356명…2년새 7배↑
- “故손정민 친구, 자책감에 괴로워해…정상 생활 불가”
- 백신 수급 발등의 불인 韓…"美 백신 대가로 뭘 내놓을지 고민해야"
- "사람 탈 쓴 짐승"…60대 목숨 앗아간 '중고차 허위매물' 규탄 청원
- 정의구현? 마녀사냥? ‘사적 신상털이’ 논란 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