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DRT협회, 제1회 MDRT스쿨 "성료"

팽동현 기자 2021. 5. 18. 10: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MDRT협회는 MDRT 회원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강의 프로그램 'MDRT 스쿨' 제1회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획을 총괄한 김미아 한국MDRT협회 PDC2위원장(교보생명, MDRT 10회)은 "기존 MDRT 공부방에서 더 발전된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MDRT 스쿨'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외에도 생명보험의 취지와 현 상황에 맞는 투자 콘텐츠, 동기부여 콘텐츠를 구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MDRT협회가 제1회 MDRT 스쿨을 개최했다. /사진제공=한국MDRT협회

한국MDRT협회는 MDRT 회원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강의 프로그램 ‘MDRT 스쿨’ 제1회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MDRT 스쿨’은 보험·재정 전문가들의 세일즈 아이디어 공유와 회원들의 전문성 고취를 목표로 MDRT협회가 새롭게 마련한 비대면 교육 프로그램이다. 2018년부터 진행된 온·오프라인 ‘MDRT 공부방’과 달리 사전 제작된 고화질 영상을 유튜브로 송출하는 방식이다.

‘MDRT 스쿨’은 한 해 동안 총 8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15일 열린 첫 ‘MDRT 스쿨’은 선착순 접수에 신청자가 하루 150명이 넘어 조기 마감됐다. 강의는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영업 환경을 고려한 세일즈 아이디어와 극복 사례를 주제로 진행됐다.

첫 강연에서는 박준희 한국MDRT협회 PDC1위원장(KMI에셋, MDRT 10회, COT 3회, TOT 1회)이 보험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해야 하는 이유를 자신의 스토리와 여러 사례를 들어 설명하고 자영업의 법인화 전략을 통한 세일즈 노하우를 공유했다. 이어 김호겸 연사(푸르덴셜생명, MDRT 17회, COT 6회, TOT 2회)가 보험업계 20년차이자 성적자격 종신회원으로서 오랜 시간 쌓아온 영업 노하우를 시장전환과 키맨영업 경험을 바탕으로 전달했다.

이번 행사 기획을 총괄한 김미아 한국MDRT협회 PDC2위원장(교보생명, MDRT 10회)은 “기존 MDRT 공부방에서 더 발전된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MDRT 스쿨’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외에도 생명보험의 취지와 현 상황에 맞는 투자 콘텐츠, 동기부여 콘텐츠를 구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인교 한국MDRT협회장은 “‘MDRT 스쿨’에 대한 회원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추후 진행될 7회의 ‘MDRT 스쿨’과 9월 ‘MDRT 데이’에서도 다양한 콘텐츠와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면서 “회원들이 양질의 비대면 콘텐츠와 함께 다각적인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서비스 강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국MDRT협회는 6월7일부터 3일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2021 MDRT 연차총회’ 2차 신청을 받고 있다. 2차 신청은 7월9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S 주요뉴스]
"완전 생얼인데 예뻐"… '♥정경호' 수영 '깜놀'
"에라 모르겠다… 김소유, 수영복 몸매 '대박'
"안아주고 싶어"… 아이유, 빨간 드레스룩
'머니게임' 육지담 분노… "죽으면 끝낼 건가"
강남 한복판서 '진검승부'?… 한명은 나체로
임영웅 근황 보니… '발목부상' 이제 괜찮나?
성시경이 뽑은 연예계 대표 주당 톱3… 누구?
"많이 먹는 게 죄?"… 홍윤화, 5인 집합금지 신고당해
"극단적 선택 말려줬다"… 유재석 미담이 또?
한강 사망 대학생 친구, 신었던 신발 버린 이유는?

팽동현 기자 dhp@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