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 52주 신고가 경신, 실적으로 대동단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실적으로 대동단결05월 18일 KTB투자증권의 김영준 애널리스트는 대동에 대해 "2021년 실적은 매출액 10,677억원(YoY +19%), 영업이익 609억원(YoY +84%), 당기순이익 397억원(YoY +89%) 전망. 영업 레버리지 효과를 감안하여 영업이익률을 기존 추정치 대비 1.2%p 상향. 이에 따라 매출액 추정치는 유지하나 영업이익 26%, 당기순이익 33% 상향하였음. 수출 확대에 따른 실적 성장성을 감안할 때 저평가 구간으로 판단." 이라고 분석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실적으로 대동단결
05월 18일 KTB투자증권의 김영준 애널리스트는 대동에 대해 "2021년 실적은 매출액 10,677억원(YoY +19%), 영업이익 609억원(YoY +84%), 당기순이익 397억원(YoY +89%) 전망. 영업 레버리지 효과를 감안하여 영업이익률을 기존 추정치 대비 1.2%p 상향. 이에 따라 매출액 추정치는 유지하나 영업이익 26%, 당기순이익 33% 상향하였음. 수출 확대에 따른 실적 성장성을 감안할 때 저평가 구간으로 판단."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P "15년 준비했다…韓 게이밍 PC 잡을 것"
- '알몸 배추' 파문에 결국…中 김치 수입 4년9개월 만에 최저 [강진규의 농식품+]
- "미국판 조희팔, 머스크 사형시켜주세요" 뿔난 코인 투자자들
- 백신생산 글로벌 허브로 떠오르는 한국…삼성바이오 대표 미국행
- 단 90초면 치매환자 조기 진단…'정확도 94%' 기술의 정체
- 변우민 "결혼생각 없었지만 19살 연하 아내가 프러포즈"(동상이몽)
- 이지혜♥문재완, 세번째 시험관 성공…간절함이 만든 기적
- 박수홍, 친형 고소 이후 SNS에 "다홍이 보고 이번주 힘내볼 것"
- 악동뮤지션 수현 "살쪘다고 혼나서 1달만에 5kg 감량" (독립만세)
- [단독] '절대 군주' 이준 vs '킹 메이커' 장혁, '붉은단심'서 맞붙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