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저축銀 디지털 금융플랫폼 'smart-i'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트저축은행은 디지털 금융플랫폼 smart-i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smart-i는 스마트저축은행과 금융정보(Information), 인터넷(Internet), 금융거래를 하는 고객의 합성어로 불특정 다수 고객에게 금융서비스의 접점을 넓히고 고객에게 편리하고 차별화된 비대면 플랫폼을 제공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스마트저축은행은 smart-i 오픈과 관련하여 연 3.5%의 금리를 제공하는 smart-I 정기적금을 출시하여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스마트저축은행은 디지털 금융플랫폼 smart-i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고객에게 서류제출, 대출약정등 대면위주의 금융서비스에서 비대면 방식의 보다 간편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smart-i는 스마트저축은행과 금융정보(Information), 인터넷(Internet), 금융거래를 하는 고객의 합성어로 불특정 다수 고객에게 금융서비스의 접점을 넓히고 고객에게 편리하고 차별화된 비대면 플랫폼을 제공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스마트저축은행은 smart-i 오픈과 관련하여 연 3.5%의 금리를 제공하는 smart-I 정기적금을 출시하여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선다. 본 상품은 당행과 첫 거래하는 고객에게 우대금리를 적용하고 있으며 당행과 제휴하는 업체의 임직원에 대해서는 최고 연 4.0% 금리를 적용한다. 12개월 만기상품으로 월 납입금은 최대10만원까지이고 이자는 만기 일시 지급식으로 제공한다.
또한 smart-i를 통하여 모집영업, 직접영업등의 기존 영업방식에서 모바일을 통한 특화영업도 진행하고 있다. 이는 중견중〮소기업의 근로자들이 누구나smart-i를 통해 금융 거래를 보다 유기적이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영업방식이다.
이러한 영업방식의 일환으로 중견기업인 (주)한덕엔지니어링, (주)델리에프에스, (주)베스트원골드등 10여개 업체와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추후에도 지속적으로 협회, 단체, 유관기관, 기업과 업무상생협약을 확대할 계획이다.
hs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유리, 베이비시터 고용…“난 돈 벌어야 하니까”
- “삼성 갤버즈 귓병 유발 진짜?” 중국 국영방송까지 ‘때리기’
- 빌 게이츠, MS여직원과 20년전 혼외 관계 인정
- 정민씨 母 “전화 왜 안했나…절대 용서 못해”
- [영상] 5층 화재빌딩서 점프 ‘괴력의 고양이’
- “근거없는 공격 멈출지 우려” 정민씨 친구 보호모임도 생겼다
- [전문]故손정민 친구 첫 공식입장...“가족·친척 측 유력 인사 없어”
- “그때 샀어야”…2년전 집값보다 비싼 전세
- 두 아이 잔혹 살해하고 자수한 엄마…“기억 안나” 발뺌
- 머스크 "비트코인 안 팔았다" 해명에도 하락세 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