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온라인계좌 개설하면 테슬라 1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진투자증권은 '인생수수료(국내, 미국 주식수수료 평생 우대)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계좌 최초 신규 개설 고객 대상으로 '인기 주식, 상장지수펀드(ETF) 1주 100%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은 이번 평생 우대 수수료 혜택 적용을 기념해 온라인 계좌를 최초 신규 개설한 고객 대상으로 인기 주식과 ETF 1주를 100%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유진투자증권은 ‘인생수수료(국내, 미국 주식수수료 평생 우대)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계좌 최초 신규 개설 고객 대상으로 ‘인기 주식, 상장지수펀드(ETF) 1주 100%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은 쏙쏙(온라인) 종합계좌를 최초로 신규 개설한 고객들에게 ‘국내 주식 거래수수료율 0.008%, 미국 주식 거래수수료율 0.08% 우대 혜택’을 평생 제공키로 이달 17일 결정했다. 기존에는 국내, 미국 주식 모두 10년 우대 수수료 혜택을 제공해 왔다.
이달 17일부터 31일까지 해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테슬라 주식을, 10명에게는 애플 주식을, 50명에게는 현대차(005380) 주식을, 100명에게는 삼성전자(005930) 주식을 각각 1주씩 지급한다. 당첨 되지 못한 고객들에게도 ‘KODEX미국나스닥100TR’ ETF 1주가 100%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한 별도 신청이 필요하다. 당첨 결과 안내와 주식 및 ETF 입고는 다음달 15일 이뤄진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국내 및 미국 주식 수수료 10년 우대 정책에 이어 국내 및 미국 주식 수수료를 ‘평생 우대’로 전환했다”고 말했다.
이은정 (lejj@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액상 전자담배 세금 과해…열에 아홉 직장 잃을 것"
- '244'가 뭐길래..박민지를 바꿨나
- 재재, '남혐 논란' 터졌다…문명특급 "특정 손모양 관련 無"
- 백신 수급 발등의 불인 韓…"美 백신 대가로 뭘 내놓을지 고민해야"
- 연봉 꼬박 모아 내집 마련하는데…뉴욕 10년·서울 29년·베이징 40년
- “17번홀 티샷은 노력의 결실…이경훈, 톱랭커 될 자질 갖췄다”
- “故손정민 친구, 자책감에 괴로워해…정상 생활 불가”
- 머스크 등 유명인 사칭..투자자, 암호화폐 사기로 900억 이상 잃었다
- "사람 탈 쓴 짐승"…60대 목숨 앗아간 '중고차 허위매물' 규탄 청원
- 정의구현? 마녀사냥? ‘사적 신상털이’ 논란 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