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제주 함께 만들어요'..제주항공. 그린트래블러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항공이 제주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청정한 제주를 만들자는 '그린 트래블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그린 트래블러는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제주항공에서 제작한 친환경 생분해 쓰레기 봉투를 나눠주고 친환경 여행을 장려하는 캠페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제주항공이 제주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청정한 제주를 만들자는 '그린 트래블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그린 트래블러는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제주항공에서 제작한 친환경 생분해 쓰레기 봉투를 나눠주고 친환경 여행을 장려하는 캠페인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제주항공 비행기 탑승시나 제주도 성산에 위치한 '스테이지하우스'에 비치된 생분해봉투를 수령한 후 여행 중 쓰레기를 줍는 모습을 촬영해 해시태그(#제주항공그린트래블러캠페인)와 함께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제주항공은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 제주항공 모형항공기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제주항공이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선정하는 친환경상품 '그린스타(GREEN-STAR)' 인증에 3년 연속 저비용항공부문 1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기획됐다.
제주항공은 아울러 ESG 경영의 일환으로 친환경 슬로건 'Refresh Earth'가 포함된 로고타입과 워드마크를 발표했다. 새롭게 발표된 로고타입과 워드마크는 향후 진행되는 제주항공의 친환경 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고객과 기업이 함께 환경의 중요성을 공감하고 환경보호에 동참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여행의 즐거움도 경험하고 작은 실천을 통해 환경까지 생각하는 기회가 만들어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욕 강해 이별…하루 13번 가능, 다자연애 원해" 서장훈 만난 경찰의 고백
- "'첫 성관계, 300만원'…유명 대기업 대표, 24살 어린 내 약혼녀와 성매매"
- 김나정 "필리핀서 손 묶인 채 강제로 마약 흡입…스폰 아닌 협박"
- "병만 씨가 돈 다 잃을까 봐 불안"…'사망보험 20개 가입' 김병만 전처의 문자
- 스토킹 무서워 부산서 서울 이직…오피스텔까지 찾아와 보복 살인한 남친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자식 전지훈련 막아놓고, 넌 이민 가네"
- 에일리, 3세 연하 '솔로지옥'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 "평생 함께"
- 조여정·성시경, 13년 전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어색했지만"
- 송혜교 닮은 '25세 파일럿' 얼마나 똑같길래…"사진 찍으려 줄 섰다"
- '돼지불백 50인분 주문' 공문까지 보낸 중사…군부대 사칭 노쇼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