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애경 창립 67주년 기념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K플라자는 애경 창립 67주년을 기념해 고객의 '데일리 프리미엄'을 위한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이달 19일부터 내달 10일까지 67명의 고객에게 일상의 프리미엄을 제공하는 '창립 67주년 축하,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AK플라자 관계자는 "애경 창립 67주년을 맞아 고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애경 계열사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K플라자는 애경 창립 67주년을 기념해 고객의 '데일리 프리미엄'을 위한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이달 19일부터 내달 10일까지 67명의 고객에게 일상의 프리미엄을 제공하는 '창립 67주년 축하,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AK멤버스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AK플라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한 고객 중 67명을 선정해 △제주항공 리프레시 100만 포인트(1명) △제주항공 리프레시 50만 포인트(2명) △중부컨트리클럽 이용권(3명)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숙박권(3명) △테르메덴 카라반 이용권(5명) △AK플라자 5만원 상품권(53명) 등 애경의 주요 계열사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1일 1회 한정으로 진행된다.
'창립 67주년 축하 스페셜 위크'도 진행한다. AK카드로 인기 패션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 할인 및 KB국민카드로 구입시 최대 10% 상품권을 증정한다.
AK플라자 관계자는 “애경 창립 67주년을 맞아 고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애경 계열사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美 오스틴 '20조' 추가 투자...해외 첫 'EUV 파운드리' 세운다
- 이통3사 자회사, 알뜰폰 후불 가입자 '싹쓸이'
- 날개 잃은 비트코인…'머스크 리스크'에 10% 뚝
- [단독]세계 최초 공유킥보드 美 버드 국내 상륙…글로벌 각축장된 한국
- 국내 최초 환자 맞춤형 챗봇 '한림스마트봇', 누적 이용자 77만명 돌파
- 수제맥주의 진화...포스트 코로나에도 맥주 '붐' 잇는다
- 국회 입법조사처 "온라인플랫폼 규제 부처 전문성 활용해야"
- [임혜숙號 과기정통부 과제는]〈하〉국가혁신체계 업그레이드·감염병 대응역량 강화
- 여야 대권·당권 도전 '춘추전국시대', 후보 난립 이유는
- 대전시, KAIST 손잡고 '글로벌 과학도시' 입지 굳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