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국제 디자인 어워드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호타이어(073240)가 최근 국제 디자인 어워드에서 2개 제품이 본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해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호타이어는 18일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1' 본상 수상을 축하하는 의미로 오는 27일까지 타이어프로 홈페이지 온라인몰에서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에 본상을 수상한 2개 제품은 지난해 북미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수상한 이력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빌리티 변화 맞춰 기술 개발 노력"
[이데일리TV 이혜라 기자] 금호타이어(073240)가 최근 국제 디자인 어워드에서 2개 제품이 본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해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호타이어는 18일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1’ 본상 수상을 축하하는 의미로 오는 27일까지 타이어프로 홈페이지 온라인몰에서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벤트를 통해 주요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20%, 온라인몰 전용제품(KU27)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교체대행, 방문장착 서비스 무료 이용, 방문 세차 할인, 모바일 주유권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이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상이다. 이 어워드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에 포함된다. 수상작들은 디자인과 혁신성, 환경 친화성, 완성도, 기능성, 편리성 등의 종합 평가를 거쳐 결정된다. 올해 어워드에서 금호타이어는 미래 지향적 기술력을 담은 콘셉트 타이어인 에어리스 타이어 ‘e-NIMF(eco-friendly, No Inflation, Maintenance Free tire)’와 하이브리드 타이어 ‘e-TOPs(eco-friendly, Topology Optimized, and Punctureless tire)’이 수상했다.
이번에 본상을 수상한 2개 제품은 지난해 북미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수상한 이력이 있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기존 제품뿐 아니라 스마트 타이어 개발을 통해 자율 주행차 등 미래 모빌리티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혁신 기술 개발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혜라 (hr120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액상 전자담배 세금 과해…열에 아홉 직장 잃을 것"
- 엄영수 "위장결혼설? 아내의 사별한 남편 때문"
- 재재, '남혐 논란' 터졌다…문명특급 "특정 손모양 관련 無"
- 백신 수급 발등의 불인 韓…"美 백신 대가로 뭘 내놓을지 고민해야"
- 연봉 꼬박 모아 내집 마련하는데…뉴욕 10년·서울 29년·베이징 40년
- “17번홀 티샷은 노력의 결실…이경훈, 톱랭커 될 자질 갖췄다”
- “故손정민 친구, 자책감에 괴로워해…정상 생활 불가”
- 눈 수술 후 스쿨존 사망사고 낸 운전자 구속…"도주 우려"
- "사람 탈 쓴 짐승"…60대 목숨 앗아간 '중고차 허위매물' 규탄 청원
- 정의구현? 마녀사냥? ‘사적 신상털이’ 논란 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