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돈버는 키보드' 서비스 시작.. 오픈 기념 돈타자 이벤트 진행
[경향신문]
국내 최대 포인트 마일리지 서비스, SK플래닛의 OK캐쉬백에서 ‘돈버는 키보드'를 런칭했다. 돈버는 키보드는 매일 사용하는 모바일 키보드를 통해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앱테크 서비스다.
돈버는 키보드는 메시지 발송, SNS, 쇼핑 등 모바일을 이용할 때 키보드를 사용하면 포인트가 자동으로 쌓이는 구조로 스마트폰으로 일을 하거나 놀 때에도 돈버는 키보드를 사용하면 '숨 쉬듯' 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OK캐쉬백 앱과 돈버는 키보드를 통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키보드에서 바로 쇼핑 검색 및 타임딜, 라이브 방송 등의 정보도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OK캐쉬백은 돈버는 키보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돈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OK캐쉬백에서 '돈버는 키보드'를 선택한 뒤, 간단한 타자치기 게임에 참여하면 매일 100% 당첨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1회씩 포인트 또는 1000만 포인트 당첨 기회의 오!또를 받을 수 있으며, 게임을 많이 참여하면 최대 100만 포인트 추첨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자신의 타자수 기록은 카카오톡으로 저장할 수 있으며, 본인 최고 기록 및 이벤트 참여자의 최고 기록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7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이다.
SK플래닛 DXP사업개발그룹 권현정 그룹장은 “OK캐쉬백의 ‘돈버는 키보드’ 는 휴대폰 사용이 많은 현대인에게 스마트폰을 활용한 대화와 쇼핑, 검색 시 자연스럽게 OK캐쉬백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편리한 앱테크 수단이 될 것"이라며 "돈타자 이벤트에서는 최신 유행어와 코킷 리스트(코로나 끝나면 하고 싶은 것), 응원 메시지 등 다양한 제시어를 입력하는 재미도 제공하는데 친구와 타자수를 공유하며 포인트도 받고 즐겁게 이벤트에 참여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돈버는 키보드'는 OK캐쉬백 앱에서 간단한 설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OK캐쉬백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OK캐쉬백은 5만 여개 가맹점을 가진 국내 최대의 포인트 마일리지 서비스로, 11번가와 YES24, 배달의 민족, 홈플러스, SK주유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밥 잘 챙겨먹구ㅠ 그런데 돈 있어?” 14억원 챙긴 로맨스스캠 국제사기단
- 김기현, ‘당원게시판’ 논란에 “한동훈 가족이 썼는지만 밝히면 될 일”
- [공식] 에일리,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고맙고 든든한 사람”
- 우상호, 이재명 판결에 “판사 감정 개입…비명계, 아무도 움직이지 못할 것”
- [속보]검찰, 경기도 법인카드 유용 의혹 이재명 대표 불구속 기소···“1억653만원 사적 사용”
- 명태균 “윤 대통령 지방 가면 (나는) 지 마누라(김건희)에게 간다”
- [단독] 명태균씨 지인 가족 창원산단 부지 ‘사전 매입’
- 윤 대통령 장모 최은순씨, 성남 땅 ‘차명투자’ 27억원 과징금 대법서 확정
- ‘친명 중진’ 정성호, 판사 탄핵 주장에 “바람직하지 않다” 자제 촉구
- “한강 프러포즈는 여기서”…입소문 타고 3년 만에 방문객 10배 뛴 이곳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