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래퍼 P!nup(핀업), 신곡 '백일몽' 발매..베테랑 래퍼 키비 지원사격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5. 17. 21: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신예 래퍼 P!nup(핀업)이 대중에게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했다.

1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핀업의 신곡 ‘백일몽(Day Dream)’이 공개됐다.

‘백일몽(Day Dream)’은 이룰 수 없는 꿈같은 이야기를 담아낸 곡으로, 핀업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그려낸다. 핀업 역시 음악이라는 꿈을 이룰 수 없을 것 같아 자포자기하고 싶어질 때가 있었지만 결국 자신의 의지를 통해 꿈을 이룰 수 있다는 스토리를 음악으로 풀어내 리스너들에게 희망을 전한다.

핀업 신곡 ‘백일몽(Day Dream)’에는 브랜뉴뮤직의 아티스트이자 힙합 듀오 이루펀트의 멤버인 키비가 피처링에 참여, 모두에게 전하는 희망 메시지를 한층 더 깊게 곡에 녹여냈다.

핀업은 “사람은 살면서 누구나 절망하고 포기하고 싶어질 때가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런 힘든 시간을 이겨낸 후에 결국에는 더 단단해진다”며 “버티고 노력하다 보면 그 꿈을 이룰 수 있을 거란 희망적인 주제를 담았다”며 곡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PB R&B 선두주자 노디시카에 이어 힙합씬 대선배인 키비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핀업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적 능력과 매력을 어필하는 신예 래퍼로 주목받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