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머그] 공습에 홀로 살아남은 5개월 아이..계속되는 이-팔 무력 충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로 8일째를 맞은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하마스 간의 충돌로 양측 사망자 숫자가 200명을 넘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마스의 로켓포 공격, 또 이스라엘 군의 전투기 공습으로 인해 나온 사상자의 상당수는 민간인인데요.
가자 지구에서는 어린이 사망자들도 속출하고 있습니다.
지난 15일 공습 이후, 집에 함께 있던 가족들은 모두 사망하고 혼자 살아남은 생후 5개월 아기의 사연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로 8일째를 맞은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하마스 간의 충돌로 양측 사망자 숫자가 200명을 넘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마스의 로켓포 공격, 또 이스라엘 군의 전투기 공습으로 인해 나온 사상자의 상당수는 민간인인데요. 가자 지구에서는 어린이 사망자들도 속출하고 있습니다. 지난 15일 공습 이후, 집에 함께 있던 가족들은 모두 사망하고 혼자 살아남은 생후 5개월 아기의 사연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비디오머그가 전해드립니다.
발제 : 오해련 / 글·구성 : 박하정 / 편집 : 김경연
박하정 기자parkhj@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