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저튼' 장 페이지, 대세 입증..'주목할만한 배우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지시간 17일 메트로 등 영국 언론에 따르면 넷플릭스 역대 시청 기록 1위를 세운 메가히트작 '브리저튼' 남자주인공이 2021 MTV 시상식에서 '주목할 만한 배우상'을 수상했습니다.
영국 가문 이야기를 담은 '브리저튼'은 넷플릭스에서 공개 후 28일 동안 8200만 계정이 시청하고 공개 한 달여 만에 시즌2 제작까지 확정짓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지시간 17일 메트로 등 영국 언론에 따르면 넷플릭스 역대 시청 기록 1위를 세운 메가히트작 ‘브리저튼’ 남자주인공이 2021 MTV 시상식에서 ‘주목할 만한 배우상’을 수상했습니다.
영국 가문 이야기를 담은 ‘브리저튼’은 넷플릭스에서 공개 후 28일 동안 8200만 계정이 시청하고 공개 한 달여 만에 시즌2 제작까지 확정짓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영국 유명한 가문의 ‘헤이스팅스 공작’ 역할을 맡은 배우 레제 장 페이지는 2021 MTV 시상식에서 ‘주목할 만한 배우상’을 받으며 다시 한 번 그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레제 장 페이지는 수상 소감에서 “이렇게 무거운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브리저튼 스텝들은 대중들에게 좋은 스토리와 연기를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트로피를) 내 가슴속에 꼭 붙들고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브리저튼은 1800년대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브리저튼 가문의 첫째 딸 다프네와 공작인 사이먼의 사랑을 주된 소재로 여러 에피소드를 펼쳐 나갑니다.
한국에서도 브리저튼 팬들은 일명 ‘사이먼 앓이’를 겪으며 “오랜만에 챙겨보는 로맨스물”이라며 호평을 쏟아낸 바 있습니다.
[ 윤혜주 디지털뉴스 기자 / tkfkd1646@naver.com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28층이라 안 들려 개꿀″…반대 시위 조롱한 LH 직원 해임 요구
- ″돈 준다고 표 안준다″는데...이재명, 지원금 '확대'
- 홍준표 ″민주당은 형수 욕·총각행세도 비난 안 하는데…″
- 담임이 초6 여학생 성추행 의혹…국민청원에 경찰 수사 착수
- 모모랜드 혜빈, 유앤비 출신 마르코와 열애 인정(공식)
- [영상] 미 해군 UFO 영상 또 공개…공중 떠다니다 바다로 '풍덩'
- '현실판 라푼젤' 30년 간 180cm길러…″머리카락은 내게 자부심″
- 故손정민군 父, 친구 A씨에 ″자기변명…근본 해결 안돼″
- ″껍질이 두 개″ 전남서 독특한 계란 발견…원인은?
- [엠픽] 흉기 휘둘러 택시 기사 '묻지마 살인' 20대 구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