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런데이', 머렐 40주년 기념 버추얼 레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달리기 플랫폼 '런데이'에서 오는 6월 7일부터 6월 13일까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머렐'과 함께하는 '머렐 40주년 기념 버추얼 레이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한빛소프트는 지난달에는 '런데이'를 통해 프리미엄 기능성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과 협업해 '느낌에 집중하는 10일 달리기' 챌린지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달리기 플랫폼 ‘런데이’에서 오는 6월 7일부터 6월 13일까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머렐’과 함께하는 ‘머렐 40주년 기념 버추얼 레이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오는 5월 23일까지 ‘런데이’의 챌린지 메뉴 또는 메인화면의 관련 배너를 통해 신청한 이용자 중 선착순으로 참가할 수 있다. 일정 참가비가 필요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머렐 트레일러닝화 1족과 40주년 기념 티셔츠 1장 등을 제공한다. 목표 거리를 달성해 챌린지에 성공할 경우 머렐 온라인 스토어 20% 할인쿠폰과 완주 기록증, 기념 메달 등이 추가로 지급된다.
올해 40주년을 맞은 머렐은 1981년 미국에서 탄생한 아웃도어 신발부문 세계판매 1위 브랜드다.
한빛소프트는 지난달에는 ‘런데이’를 통해 프리미엄 기능성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과 협업해 ‘느낌에 집중하는 10일 달리기’ 챌린지를 진행하기도 했다.
‘런데이’의 챌린지는 일정 기간 동안 주어지는 과제를 이용자들의 협동 또는 개인의 노력을 통해 완수하는 신규 콘텐츠로 진행률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빛소프트는 “앞으로도 달리기에 대한 재미와 욕구를 제고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및 운동 플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이용자들의 건강 증진 및 온라인 소통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릭스터M’, IP 본질 ‘발견·공유·협력·탐험’에 MMORPG 재미 결합”
- NHN페이코, 전자증명서 발급신청 기능 도입…전자문서 서비스 ‘강화’
-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최종 우승은 ‘샌드박스 게이밍’
- 넷마블 ‘펜타스톰’, 국제 대회 ‘AWC 2021’ 6월 개최
-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보이그룹 ‘크래비티’ 첫 대면 팬미팅 개최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스멀스멀 떠오르는 엔비디아 ‘저평가론’
- “가상 부부의 인연에서 진짜 우정으로”… 김소은, 눈물 속 故 송재림 배웅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