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해운대 탐구생활' 패키지 2종 출시

윤진섭 기자 2021. 5. 17. 16:3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특급 호텔에 머물며 해운대 일대에서 이색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해운대 탐구생활’ 패키지 2종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패키지는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여행 트렌드에 맞춰 호캉스는 물론 호 주변에서도 다채로운 체험이 가능한 연계 상품으로 마련됐습니다.
 
먼저, ‘블루라인 힐링 산책’ 패키지는 해운대 바다를 가로지르며 시원한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는 블루라인 파크 해변열차 2인 왕복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미포부터 청사포, 송정까지 4.8km에 이르는 수려한 해안 절경을 따라 해변열차에서 내려 원하는 곳에 머물면서 여유롭게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산책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2인용 피크닉 투고 박스도 제공합니다. 
 
‘해운대 고메&포토’ 패키지는 ‘해운대의 경리단길’로 불리는 해리단길의 추천 장소에서 사용 가능한 3만 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합니다. 

호텔 내에서도 신나는 액티비티와 힐링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야외 온천 씨메르 및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사우나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모두 제공합니다. .

‘블루라인 힐링 산책’ 패키지와 ‘해운대 고메&포토’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디럭스 룸 1박 성인 2인과 아이 2인 기준 ‘블루라인 힐링 산책’ 패키지 25만 원부터, ‘해운대 고메&포토’ 패키지 23만 원부터입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호캉스가 MZ세대의 휴가 문화로 자리잡으면서 호텔 안팎에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특급 호텔의 서비스로 심신을 달래고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매력이 가득한 해운대 명소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돈 세는 남자의 기업분석 '카운트머니' [네이버TV]

경제를 실험한다~ '머니랩' [네이버TV]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 I&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