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2021 중국 상해 뷰티박람회 참가

김지성 기자 2021. 5. 17. 15: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이 세계 3대 뷰티박람회 중 하나인 '2021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2021 China Beauty Expo)에 참가했다고 17일 밝혔다.

브이티코스메틱은 박람회 기간 중 화장품 유해성분 분석 정보를 제공하는 중국 최대 애플리케이션 '메이리슈싱'과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브이티코스메틱

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이 세계 3대 뷰티박람회 중 하나인 '2021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2021 China Beauty Expo)에 참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26회를 맞은 상해 뷰티 박람회는 매년 전 세계 바이어 및 관람객이 방문하는 뷰티 박람회다. 상해 푸둥 신국제전람센터에서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한국, 일본, 중국 등 40개국 3700여개 기업이 참가했다.

3년 연속 박람회에 참여한 브이티코스메틱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인 시카 라인 주요 제품 '시카 퓨리파잉 마스크', '프로 시카 마스크', '시카 마일드 폼클렌저' 등을 선보였다.

시카 라인의 10가지 제품은 유럽 화장품 인증(CPNP)을 획득했으며,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일본 오픈 마켓 큐텐재팬(Qoo10 Japan)에서 종합 판매 랭킹 1위, 일본 최대 화장품 리뷰 플랫폼 '앳코스메'에서 시트 마스크 부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박람회 기간 중 화장품 유해성분 분석 정보를 제공하는 중국 최대 애플리케이션 '메이리슈싱'과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중국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판로를 확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한층 높아진 브이티코스메틱 브랜드 인지도를 재확인 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중국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사랑받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말부부 아내의 수상한 SNS…불륜일까, 단순 과시일까"유재석, 극단적 선택 결심했던 날 살렸다"…20년 전 미담서장훈 눈물에…신동엽 "어머님 병원에 계셔, 잘 버텨주길""80살에도 비키니 입을래"…'41세' 에바 포피엘, 당당한 자태권일용 "연쇄살인범 강호순과 첫 만남, 심부름할 뻔"
김지성 기자 sorry@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