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토건,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남도회로부터 감사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은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라남도회로부터 최근 감사장을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장은 평소 지역 전문건설업의 육성발전을 위하고 그간 전문건설 업역 신장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해 3800여 회원사의 뜻을 담아 지난 10일 중흥토건에 전달했다.
감사장을 받은 중흥토건 이경호 대표이사는 "전라남도회에는 우수한 건설사들이 회원으로 많이 계신다며 중흥건설그룹은 앞으로도 우수 건설사간 상생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고 수여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광주)=박대성 기자]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은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라남도회로부터 최근 감사장을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장은 평소 지역 전문건설업의 육성발전을 위하고 그간 전문건설 업역 신장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해 3800여 회원사의 뜻을 담아 지난 10일 중흥토건에 전달했다.
매년 정기총회에서 각급 기관장 및 회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식을 진행했으나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개별 수여방식으로 전달됐다.
감사장을 받은 중흥토건 이경호 대표이사는 “전라남도회에는 우수한 건설사들이 회원으로 많이 계신다며 중흥건설그룹은 앞으로도 우수 건설사간 상생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고 수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중흥건설그룹은 지난달 23일 동방성장위원회에서 협력 중소기업의 기술경쟁력 강화를 통한 임금격차 해소를 위한 취지로 3년 간 총 100억원 규모의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협약을 진행한 바 있다.
parkd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슨 근거로 살인자로 모나” 정민씨 친구 보호모임도 생겼다
- “삼성 갤버즈 귓병 유발 진짜?” 중국 국영방송까지 ‘때리기’
- “빌 게이츠, MS 여직원도 치근덕대”…NYT 보도
- “그때 샀어야”…2년전 집값보다 비싼 전세
- 80대 치매노인, 30분 간격으로 백신 2번 맞아
- 정민씨 父, 친구 입장문에 “경찰조사 낙관하는 듯”
- 머스크, 보유하던 비트코인 처분 시사…가상자산 가격 급락 [인더머니]
- [전문]故손정민 친구 첫 공식입장...“가족·친척 측 유력 인사 없어”
- “100만원→19만원” 불운의 LG마지막폰, 3000대 ‘헐값’에 판다
- “여름철 냉장고 무용지물!” 모르던 무서운 식중독균 [KISTI 과학향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