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준근 "딸 채윤을 위해 트로트 가수로 더욱 노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송준근이 '불후의 명곡' 출연 소감을 밝혔습니다.
송준근이 지난 15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진성의 '태클을 걸지마'를 선곡해 무대를 꾸몄습니다.
이날 무대에서 송준근은 "딸 채윤이가 '아빠는 항상 스타'라고 하는데 '개그콘서트'가 없어져 한순간에 직업을 잃었다. 딸 채윤이를 위해 트로트 가수로서 더욱더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송준근이 ‘불후의 명곡’ 출연 소감을 밝혔습니다.
송준근이 지난 15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진성의 ‘태클을 걸지마’를 선곡해 무대를 꾸몄습니다.
이날 무대에서 송준근은 “딸 채윤이가 ‘아빠는 항상 스타’라고 하는데 ‘개그콘서트’가 없어져 한순간에 직업을 잃었다. 딸 채윤이를 위해 트로트 가수로서 더욱더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송준근은 최근 채윤과 듀엣곡 ‘으라차차 내 인생’을 발매해 트로트에 출사표를 던졌으며 ‘으라차차 내 인생’은 재치있고 공감되는 가사와 간드러진 채윤과 송준근의 보이스가 더해져 들으면 절로 힘이 나는 응원곡입니다.
[MBN 문화부 이시온 인턴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반기문처럼 반짝″ 윤석열 때린 북한 '진짜 속내'는?
- [단독] 총기 사고로 육군 중위 사망…″사망 경위 조사 중″
- 머스크 비트코인 전량처분?…트윗 하나에 비트코인 폭락
- 담임이 초6 여학생 성추행 의혹…국민청원에 경찰 수사 착수
- 나비 득남 '16일 아들 출산..산모·아이 모두 건강'(공식입장 전문)
- 정민 씨 친구 측 첫 공식 입장 ″해외여행도 같이 갔다″...조목조목 반박
- [엠픽] 런던 한복판서 “유대인을 강간하라”...“절대 용납 못해”
- '성소수자 가수' 권도운, 열애고백 3일만에 결별 [전문]
- ″껍질이 두 개″ 전남서 독특한 계란 발견…원인은?
- '삼성 적수' TSMC, 美-中 줄타기 끝?…미국에 3나노 공장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