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라엘(Pra.L)', 장도연과 함께한 광고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은 개그우먼 장도연과 함께한 신규 광고 영상 '장도연의 아이케어 타임'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LG 프라엘 관계자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우먼 장도연의 친근한 이미지와 재치 있는 입담을 통해 아이케어 실사용자 분들의 제품 후기를 유쾌하게 전달하고자 이번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의 진솔한 이야기를 듣는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 프라엘 아이케어는 미세전류와 LED 두 가지 기술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눈가 전용 홈 뷰티 디바이스다. LG전자는 지난해 아이케어 출시를 기념해 일반인 대상의 신제품 체험단 ‘아이 돈 케어’를 모집하고 체험단 30명 전원에게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 바 있다.
이번 광고 영상은 LG 프라엘 1일 마케터로 변신한 장도연의 외근 브이로그 형식으로 제작됐다. LG전자 사원증을 목에 건 장도연은 ‘아이케어’ 실사용자 3명의 집을 방문해 생생한 제품 사용 후기를 나누고,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와 예능감 넘치는 입담으로 재미를 더했다.
광고에 출연한 3명은 30명의 체험단 가운데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이들로, 영상을 통해 ‘평소 눈가 탄력 저하와 칙칙함 등이 고민이었다’면서 ‘제품 사용 후 눈가가 촉촉해졌다’거나 ‘눈가에 활력이 생겨 얼굴 톤이 밝아 보인다’ 등의 아이케어 사용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아이케어는 간편하게 아무 곳에나 두고 편하게 쓸 수 있다’, ‘제품을 사용하는 시간만큼은 나 자신만을 위한 힐링 타임’이라며 실제 사용자로서 느낀 솔직한 장점을 덧붙였다.
이외에도 영상에서 장도연은 출연자 3명이 전한 제품 특장점을 파워포인트로 정리해 발표했다. LG전자는 아이케어 사용 시 부착하는 ‘아이패치’를 넉넉히 제공했으면 한다는 의견을 수용해 5월 31일까지 아이케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이패치 2박스(1박스당 6개입)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LG 프라엘 관계자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우먼 장도연의 친근한 이미지와 재치 있는 입담을 통해 아이케어 실사용자 분들의 제품 후기를 유쾌하게 전달하고자 이번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의 진솔한 이야기를 듣는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49개국서 판매하는 맥도날드 BTS 세트, 中·日 빠진 까닭은
- 故손정민 집회서 '후원' 받던 유튜버…'그알PD' 등장에 한 말
- [만났습니다]②김종인 “이재명 가장 위협적…친문이 모든 것 결정하지 않아”
- 故손정민 母 “친구 엄마, 사건 전주에도 만났는데…”
- ‘PGA 투어 첫 우승’ 이경훈, 통산 상금 400만달러 돌파
- [전문]故손정민 친구측, 16개 의혹 해명…"억측 삼가달라"
- ‘300kg 철판’ 깔려 숨진 대학생 父 “빈소 찾은 文대통령 믿는다”
- 재앙으로 치닫는 도쿄올림픽...스스로 취소조차 못하는 日
- 빌 게이츠, 여직원과 불륜 적발 'MS 이사회서 퇴출'
- 박인순 "AZ 맞으면 괌 못가" 주장에 김남국 "의사 출신이 갈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