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야몬즈, 네이버웹툰 소재 모바일게임 '모죠의 일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야몬즈(대표 김동균)는 네이버웹툰 지식재산권(IP) 기반의 모바일게임 '모죠의 일지: 전운보초'를 17일 오후 3시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다야몬즈 김동균 대표는 "'모죠의 일지: 전운보초'는 웹툰 원작에 등장하는 모죠의 기상천외한 매력을 여과없이 표현해낸 게임"이라며 "지금까지 즐겨왔던 레이싱 게임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깊은 분노와 함께 독특한 재미를 안겨줄 게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야몬즈(대표 김동균)는 네이버웹툰 지식재산권(IP) 기반의 모바일게임 ‘모죠의 일지: 전운보초’를 17일 오후 3시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죠의 일지: 전운보초’는 2019년 5월 연재를 시작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웹툰 ‘모죠의 일지’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즐기는 실시간 캐주얼 레이싱 게임이다. 누구나 쉽고 가볍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보는 재미에 놀리는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GPS를 통해 주변 친구들과 빠르게 매칭할 수 있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다야몬즈는 ‘모죠 HOME 챔피언쉽 리그’와 누적보상 이벤트 등도 마련해 ‘플레이스테이션5’, ‘갤럭시S 21’ ‘닌텐도 스위치’ 등의 경품도 선물한다.
다야몬즈 김동균 대표는 “‘모죠의 일지: 전운보초’는 웹툰 원작에 등장하는 모죠의 기상천외한 매력을 여과없이 표현해낸 게임”이라며 “지금까지 즐겨왔던 레이싱 게임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깊은 분노와 함께 독특한 재미를 안겨줄 게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 신작 ‘제2의나라’ 6월 10일 출격…‘리니지2 레볼루션’ 명성 잇는다
- 엠게임, 1Q 영업익 31억 전년比 25%↑ …“6월 신작 출시”
- NHN 코미코, 글로벌 코믹 챌린지 공모전 개최
- 베스파, 1Q 매출 138억·영업손 108억…“신작 출시로 턴어라운드”
- “‘트릭스터M’, IP 본질 ‘발견·공유·협력·탐험’에 MMORPG 재미 결합”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스멀스멀 떠오르는 엔비디아 ‘저평가론’
- “가상 부부의 인연에서 진짜 우정으로”… 김소은, 눈물 속 故 송재림 배웅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