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텐센트게임즈, '백야극광' 북방 진영 트레일러 공개

이원희 2021. 5. 17. 12:5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센트게임즈(Tencent Games)는 투어독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 내 진영 중 하나인 '북방'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북방'은 일루미나 연방과 움브라톤에 이어 세 번째로 공개된 진영으로, '세계의 등마루' 산맥의 설산지대에 남아있는 소수의 오로리안들이 결성한 세력이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북방'을 대표하는 루이스, 노아, 나시리스, 베들레헴 등 총 4명의 캐릭터와 이들의 목소리를 연기한 성우진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유수 작품에서 주인공 역할을 담당했던 M・A・O, 다카하시 리에, 우에다 카나, 아마미야 소라 등 인기 성우들이 참여해 듣는 이들의 몰입도를 극대화시킨다.

이와 함께 트레일러 영상 공개를 기념, 공식 트위터에서 리트윗 이벤트와 '백야극광호' 열차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백야극광'은 총 150명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와 만화가 등이 참여한 모바일게임으로, 수려한 아트 스타일과 수준 높은 원화를 자랑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