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퉁이 네일' 유제이, 이수정과 '찐친' 케미..'힐링 에너지'

김수진 기자 2021. 5. 17. 11: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유제이가 이수정과 '찐친' 케미로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14일 오후 6시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유제이의 '모퉁이 네일' 4화는 'K팝스타' 시즌5 우승자 이수정(CHAI)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유제이는 이어 "'K팝스타' 우승자였는데 한국에 이사 올 때는 어땠냐"고 물었고 이수정은 "이제야 한국생활이 적응됐다. (한국에 온 지) 4년 정도 된 것 같다. 처음에는 문화 차이가 많았다"고 돌이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모퉁이 네일' 유제이, 이수정과 '찐친' 케미..'힐링 에너지'
가수 유제이가 이수정과 '찐친' 케미로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14일 오후 6시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유제이의 '모퉁이 네일' 4화는 'K팝스타' 시즌5 우승자 이수정(CHAI)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제이는 이수정에 대해 "정말 오랫동안 알던 사이다. 15살 때부터 알던 사이"라고 소개했다.

유제이는 환한 미소로 이수정을 맞이하며 "날 처음 만났을 때 어떤 기분이었냐"고 물었다.

이에 이수정은 "처음 만났을 때 (유제이는) 정말 에너지가 많았다"고 답했다. 유제이는 이어 "'K팝스타' 우승자였는데 한국에 이사 올 때는 어땠냐"고 물었고 이수정은 "이제야 한국생활이 적응됐다. (한국에 온 지) 4년 정도 된 것 같다. 처음에는 문화 차이가 많았다"고 돌이켰다.

유제이는 또 "우승상금으로 대학교 학비를 내고 엄마 집세를 내드렸다"는 이수정의 말에 폭풍 감동을 받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유제이와 이수정은 알고 지낸 지 오래된 친구답게 '찐친' 케미를 뽐냈다.

이수정이 "모퉁이 네일의 뜻이 뭐냐"고 묻자 유제이는 "엉뚱이 네일로 바꿀까?"라며 "말 그대로 코너라는 뜻이다. 따뜻하고 다 이야기할 수 있는 느낌 아닌가"라고 답했다.

유제이는 또 이수정의 부탁으로 오디션 당시 불렀던 곡 '뉴욕 스테이트 오브 마인드(New York State Of Mind)'를 열창하며 변치 않는 실력을 뽐냈다.

네일을 마친 이수정은 "시간이 오래 걸렸지만 사장님의 실력, 노력이 멋있었다. 같이 보낸 시간이 너무 좋았다"며 유제이를 칭찬했다.

한편 'K팝스타5' 화제의 출연자였던 유제이는 지난 1월 종영한 Mnet '캡틴'에서는 친동생 유지니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약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이어 '결혼작사 이혼작곡' OST '그런 내 사람 (Alone)' 가창은 물론이고 작사, 작곡까지 직접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까지 펼친 바 있다. 또 샘 스미스의 'To Die For' 커버 음원을 발매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

[관련기사]☞ 방탄소년단 뷔, 中아이만 1위..열도 이어 대륙까지 '아시아 프린스' 핫인기
세븐틴, 日싱글 2연속 골드디스크 '더블 플래티넘'..인기 고공행진
나나, '오! 주인님' 통해 생생한 감정 3D 입체 연기…나나의 재발견
뉴이스트, '러브 스토리' 새 시즌 유쾌한 첫 출발…5人5色 힐링 여행
임영웅, '일상공유♥브이로그로 만나고 싶은 스타' 1위
프로미스나인 '청량 한스푼 '나인 웨이 티켓' 위로 주고파'[일문일답]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