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갑이야' 절친 가수 김큰산 원곡으로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사랑의 콜센터'에서 부른 '갑이야'의 숨은 사연이 화제입니다.
'갑이야'는 지난 2015년 트로트 가수 김큰산 데뷔곡으로 무명시절 함께 고생하던 장민호가 친구를 생각하며 선곡한 경쾌한 뉴트로트입니다.
김큰산은 장민호에게 "어렵던 무명 시절, 서로를 격려하던 친구인데 큰 힘이 된다"라고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김큰산은 전국의 가요제 26관왕이라는 역대급 경력의 소유자로, '내사랑 부산', '박자 인생' 등을 발표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사랑의 콜센터’에서 부른 ‘갑이야’의 숨은 사연이 화제입니다.
‘갑이야’는 지난 2015년 트로트 가수 김큰산 데뷔곡으로 무명시절 함께 고생하던 장민호가 친구를 생각하며 선곡한 경쾌한 뉴트로트입니다.
김큰산은 장민호에게 “어렵던 무명 시절, 서로를 격려하던 친구인데 큰 힘이 된다”라고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김큰산은 전국의 가요제 26관왕이라는 역대급 경력의 소유자로, ‘내사랑 부산’, ‘박자 인생’ 등을 발표했습니다.
[MBN 문화부 이시온 인턴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반기문처럼 반짝″ 윤석열 때린 북한 '진짜 속내'는?
- 측근 성폭력에 불륜설까지…빌 게이츠 이혼 후 추문 폭발
- 비트코인 옹호론자들, 도지코인 띄우는 머스크에 '반격'
- 이재용은 되고 전 대통령은 안 되고?…'사면'에 엇갈린 與 대권주자
- 나비 득남 '16일 아들 출산..산모·아이 모두 건강'(공식입장 전문)
- 정민 씨 친구 측 첫 공식 입장 ″해외여행도 같이 갔다″...조목조목 반박
- ″부동산 공동명의 묵살하자 아내 살해″…시신 훼손까지 잔혹
- '성소수자 가수' 권도운, 열애고백 3일만에 결별 [전문]
- ″껍질이 두 개″ 전남서 독특한 계란 발견…원인은?
- '반도체 대란'에 자동차 공장 줄줄이 셧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