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공식 서포터즈 '배냇맘디' 15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이번 달 25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배냇맘디' 15기를 모집한다.
아이배냇은 이번 모집을 통해 베베 60명(순산양유아식 30명, 간식 30명), 꼬마 30명 등 총 90명의 엄마들과 만날 계획이다.
'배냇맘디' 서포터즈 신청은 아이배냇몰에 회원 가입 후, 서포터즈 모집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 SNS 또는 육아카페에 공유하고, 아이배냇몰에서 '배냇맘디' 지원하기를 클릭해 양식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이번 달 25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배냇맘디' 15기를 모집한다. 아이배냇은 이번 모집을 통해 베베 60명(순산양유아식 30명, 간식 30명), 꼬마 30명 등 총 90명의 엄마들과 만날 계획이다.
베베(순산양유아식, 간식) 서포터즈는 24개월 이하의 자녀를 둔 국내 거주 부모, 꼬마 서포터즈는 3~8세 이하의 자녀를 둔 국내 거주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개인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며, 육아카페를 자주 이용하고, 사진, 글, 요리 등 나만의 자신 있는 분야가 있는 자는 우대받는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2021년 6월부터 9월까지 4개월 동안 제품 체험 및 홍보, 제품 관련 설문조사 참여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매월 일정 금액 상당의 브랜드별 제품을 제공받고, 아이배냇몰 이용(본인) 시 할인 혜택(매월 50%, 최대 20만 원)을 제공받는다. 신제품 선 체험 및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참여, 서포터즈 대상 이벤트 참여, '배냇맘디' 16기 연임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최종 미션까지 완료하면 엄마 본인과 아기의 이름으로 아이배냇 제품을 기부하게 되며, 후원 인증서도 받는다. 월별 우수활동자(베베 3명, 꼬마 3명)와 최종 우수활동자(베베 1명, 꼬마 1명)는 별도의 상을 받는다.
'배냇맘디' 서포터즈 신청은 아이배냇몰에 회원 가입 후, 서포터즈 모집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 SNS 또는 육아카페에 공유하고, 아이배냇몰에서 '배냇맘디' 지원하기를 클릭해 양식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배냇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배냇맘디' 모집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고, 친구를 소환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0명의 당첨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받는다. 서포터즈 선정 결과 및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7일 개별 안내된다.
아이배냇은 '배냇맘디' 15기에게 분유, 이유식, 간·부식 등 제품 전반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제품과 서비스 개선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아이배냇 서포터즈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다양한 목소리는 아이배냇의 힘"이라며 "서포터즈와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소비자중심경영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엄마의 마음을 담은 양질의 상품과 서비스로 아이의 성장의 시간에 늘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밀치고, 빼앗고..." 어린이집 교사 아동학대 영상 단독 공개 - 베이비뉴스
- "정인이 추모광고 무료로 해드릴게요" 한 광고회사의 SRT 수서역 광고 후원 - 베이비뉴스
- "왜 우리가 못 키우나?" 해외 입양되는 미혼모의 아이들 영화로 제작 - 베이비뉴스
- 보육교사 “임금차별 없는 어린이집에서 일하고 싶어요” - 베이비뉴스
- "영유아 때 장애 조기발견해, 충분한 교육·돌봄 제공하겠다" - 베이비뉴스
- 서울시 “보육교사 백신휴가·연차·병가 이제 맘 편히 가세요” - 베이비뉴스
- 한 목소리로 “정인이 양모 사형"...1심 선고날 법원 앞에서는? - 베이비뉴스
- "서초구 미신고 아동복지시설은 아동학대 사각지대" - 베이비뉴스
- 어린이집 아동학대 뉴스 본 보육교사의 결심 "아동인권 공부해야겠다" - 베이비뉴스
- “학대 피해아동 구할 시간 허비 말고 아동학대 특별법 제정하라” - 베이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