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1인 유튜브 촬영장비, 무료로 대여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평군(군수 정동균)의 '경기청년공간 내일스퀘어 양평'(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로 196 G타워 3층)에서 6월 30일까지 경기도 거주 청년을 대상으로 촬영장비 무료대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한편, 경기청년공간 내일스퀘어 양평에서는 커뮤니티 활성화와 여가, 휴식을 위한 열린공간 '오다가다'와 청년 1인 미디어 촬영이 가능한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회의실, 컴퓨터 교육장 등을 갖춘 취·창업 공간 청년크리에이터 연구소(C.LAB)를 조성해 청년들을 위해 운영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양평)=박준환 기자]양평군(군수 정동균)의 ‘경기청년공간 내일스퀘어 양평’(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로 196 G타워 3층)에서 6월 30일까지 경기도 거주 청년을 대상으로 촬영장비 무료대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무료대여 서비스 품목은 1인 유튜브 촬영장비인 고프로, 짐벌, 무선마이크, 포토박스 등이며 종류에 상관없이 1인 회당 최대 3개까지 대여 가능하다.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8세에서 39세의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대여료는 무료이고 보증금은 1만원(장비 반납시 반환)이다.
신청은 사전예약제(당일 예약 불가)로 이뤄지며, 카카오톡 채널 ‘양평군청년크리에이터협동조합 C.LAB’에서 예약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청년공간 내일스퀘어 양평 C.LAB(031-773-3921)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경기청년공간 내일스퀘어 양평에서는 커뮤니티 활성화와 여가, 휴식을 위한 열린공간 ‘오다가다’와 청년 1인 미디어 촬영이 가능한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회의실, 컴퓨터 교육장 등을 갖춘 취·창업 공간 청년크리에이터 연구소(C.LAB)를 조성해 청년들을 위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오는 7~8월 중 청년 크리에이터를 육성을 위한 ‘양평 청년 크리에이터 아카데미’를 진행 할 예정이다.
pjh@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3만명 동의한 손정민 사건 청원 공개하라”…靑에 요청 쇄도
- “젊을 때 물려주자” 서울 집합건축물 60대→30대 증여 늘어나 [부동산360]
- 정민씨 父 “소중한 건 관심…누군가 부당압력 행사한다면 천년만년 살것 같나”
- 서울·인천 등 7개 교육청, 과밀학급 해소 기간제교원 채용 ‘0명’
- 전동킥보드도 무선충전한다
- AZ 백신 추가 공급, 화이자 백신 접종 재개…백신 수급 숨통
- 軍 총기 오발사고 피해자 43년 만에 보상
- 아이유, 20대 마지막 생일 맞아 소외계층 위해 5억원 기부
- “100만원→19만원” 불운의 LG마지막폰, 3000대 ‘헐값’에 판다
- 코로나로 지난해 ‘가족상담’ 건수 7만건…전년比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