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마더스,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출산·육아용품 부문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헬로마더스는 2021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의 '출산·육아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헬로마더스는 18년 동안 꾸준하게 유아용 교정 젓가락과 캐릭터 식기류를 판매해 온 기업이다.
김순일 헬로마더스의 대표는 "이번 2021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수상이 한 길을 걸어온 개발자로서의 나 자신은 물론, 헬로마더스가 차근차근 쌓아온 18년의 업력을 인정해주는 것 같아 가슴이 벅차다"며 짧은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헬로마더스는 2021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의 ‘출산·육아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헬로마더스 관계자는 “처음 출산을 준비하는 그 마음이 어떤 것인지 너무나도 잘 알기에 어떻게 하면 육아의 가치가 더욱 빛날 수 있을지 매일같이 고민했다”며 “엄마와 아이를 공부하는 것은 물론, 결국 출산·육아용품에는‘엄마’의 마음이 고스란히 녹아들어야 한다는 결론을 얻을 수 있었다”며 제품 개발에 대한 비화를 설명했다.
이어 “출산·육아 용품을 비롯해 유아용 캐릭터 식기류 제품과 연필 파지 교정기인 ‘닥터그립’ 등 ‘스마트 키즈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故손정민 친구측, 16개 의혹 해명…"억측 삼가달라"
- ‘PGA 투어 첫 우승’ 이경훈, 통산 상금 400만달러 돌파
- [만났습니다]②김종인 “이재명 가장 위협적…친문이 모든 것 결정하지 않아”
- 故손정민 母 “친구 엄마, 사건 전주에도 만났는데…”
- [누더기청약제]④‘1인가구’ 위해 청약제도 또 바뀌나
- [韓美슈퍼위크]①文대통령 승부수 통할까?…한반도 운명 분수령
- 권도운, 동성 연인과 열애 고백→“뒷조사에 몰래 사진까지 ‘불편’”
- 재앙으로 치닫는 도쿄올림픽...스스로 취소조차 못하는 日
- "아이유가 아이유했네"… 생일 맞아 소외계층 기부
- 박인순 "AZ 맞으면 괌 못가" 주장에 김남국 "의사 출신이 갈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