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RPG 신작 '제2의 나라' 6월 10일 출시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251270)은 신작 역할수행게임(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를 오는 6월 10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제2의 나라는 지난 2016년 출시한 '리니지2 레볼루션' 핵심 개발진의 두 번째 작품이다.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업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했다.
3년 여의 개발 기간을 거쳐 내달 한국,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5개 지역에 동시 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화풍 그래픽·높은 자유도 특징
넷마블(251270)은 신작 역할수행게임(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를 오는 6월 10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제2의 나라는 지난 2016년 출시한 ‘리니지2 레볼루션’ 핵심 개발진의 두 번째 작품이다.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업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했다. 동화풍 그래픽과 높은 자유도가 특징이다. 3년 여의 개발 기간을 거쳐 내달 한국,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5개 지역에 동시 출시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세계적인 거장 ‘히사이시 조’의 음악도 더해 지브리 세계관을 충실하게 담았다”며 “명작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도 느끼고, 다양한 전략을 통한 재미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설명했다.
/정다은 기자 downright@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노조 “8조 美투자계획 반대” 몽니
- 머스크 이번엔 '비트코인 안 팔았다' 트윗…암호화폐 가격 반등
- 김남국, 'AZ 맞으면 괌 못 가' 박인숙 주장에 '접종 방해세력인가…불신 조장'
- '이게 정상 맞아?'…격리장병 부실급식 해명 사진에 '역풍'
- '정민이 죽음의 진상 규명을' 집회에 父 '만약 누군가 부당한 압력 행사한다면…'
- '부모님한텐 얘기 마, 약속' 담임이 초6 제자 성추행 의혹…국민청원에 경찰 수사 착수
- '곽상도, 허위사실 유포해 文대통령 가족 명예훼손' 고발사건, 공수처서 검찰로 이첩
- [영상]지붕 틈에 낀 너구리, 구조되자마자 이빨 드러내
- 吳 정면비판한 박영선 '시대흐름 10년 늦게 따라가…IT 강국, DJ·盧 덕'
- “또 머스크 리스크” 비트코인 5,500만원선도 붕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