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제2의나라' 6월 10일 출격..'리니지2 레볼루션' 명성 잇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제2의나라: 크로스월드'를 오는 6월 10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제2의나라'는 지난 2016년 출시돼 국내 모바일 게임시장의 새로운 기록을 세운 '리니지2 레볼루션' 핵심 개발진의 두 번째 작품이다.
이 게임은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지브리가 협업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넷마블은 '제2의나라'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제2의나라: 크로스월드’를 오는 6월 10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제2의나라’는 지난 2016년 출시돼 국내 모바일 게임시장의 새로운 기록을 세운 ‘리니지2 레볼루션’ 핵심 개발진의 두 번째 작품이다. 3여년의 개발 기간을 거쳐 내달 한국,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5개 지역에 동시 출시한다.
이 게임은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지브리가 협업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 수준 높은 컷신, 세계적인 거장 ‘히사이시 조’의 음악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고정된 클래스가 아닌 스페셜 스킬, 무기에 따라 다채로운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펫 ‘이마젠’을 수집·육성하는 재미와 이를 통한 전략의 다양성도 더했다.
현재 넷마블은 ‘제2의나라’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참여자에게는 이마젠 ‘우왕’, ‘신남 후냐’ 게임 이모티콘, ‘HP 소형 포션 100개’, ‘골드 5만’을 선물한다. 친구 초대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우다닥 모자’, ‘코스튬 뽑기권 10장’을 증정한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오위즈, 신작 ‘블레스 언리쉬드 PC’ 이용자 관심 ‘집중’
- 그라비티, 1Q 영어익 279억 ‘전년비 169.9%↑’
- [콘텐츠 핫&뉴] ‘별이되어라’ 신규 외형 컬렉션 추가
- [종합] 넷마블, 신작 5종 앞세워 실적 ‘드라이브’
- 스마일게이트, 세아 마크4 목소리 담당 성우 모집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스멀스멀 떠오르는 엔비디아 ‘저평가론’
- “가상 부부의 인연에서 진짜 우정으로”… 김소은, 눈물 속 故 송재림 배웅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