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통베이컨 와퍼'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거킹은 훈연한 통베이컨을 담은 '기네스 통베이컨 와퍼'와 '통베이컨 와퍼'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또한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기네스통베이컨와퍼'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버거킹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버거킹 '통베이컨 와퍼'와 '기네스 통베이컨 와퍼' 2종은 각 단품은 7500원, 8500원에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의 일부 원료 첨가도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버거킹은 훈연한 통베이컨을 담은 ‘기네스 통베이컨 와퍼’와 ‘통베이컨 와퍼’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버거킹 관계자는 “‘버거킹의 다양한 와퍼 메뉴는 버거킹만이 선사할 수 있는 프리미엄한 가치는 물론, 각기 다른 개성과 맛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신메뉴 또한 식품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인 품질과 맛, 그리고 두툼한 훈연 통베이컨의 특별한 식감까지 더해져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통 or 통 이벤트’는 6월 13일까지 버거킹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신메뉴 2종 중 본인이 선호하는 제품을 선택하고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기네스통베이컨와퍼’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버거킹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내달 20일까지 참가할 수 있다.
버거킹 ‘통베이컨 와퍼’와 ‘기네스 통베이컨 와퍼’ 2종은 각 단품은 7500원, 8500원에 판매한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무연 (nosmok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천만원짜리도 망설이는 순간 팔려"…부산이 들썩였다
- [만났습니다]②김종인 “이재명 가장 위협적…친문이 모든 것 결정하지 않아”
- 故손정민씨 친구 측 "각별히 친한 친구…억측 멈춰달라"
- 조국·추미애, '똑 닮은' 케이크 공개…허은아 "김어준 하사품"
- [누더기청약제]④‘1인가구’ 위해 청약제도 또 바뀌나
- [韓美슈퍼위크]①文대통령 승부수 통할까?…한반도 운명 분수령
- 권도운, 동성 연인과 열애 고백→“뒷조사에 몰래 사진까지 ‘불편’”
- 재앙으로 치닫는 도쿄올림픽...스스로 취소조차 못하는 日
- ‘PGA 투어 첫 우승’ 이경훈, 통산 상금 400만달러 돌파
- 박인순 "AZ 맞으면 괌 못가" 주장에 김남국 "의사 출신이 갈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