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삼성전자 화성 캠퍼스 방문..반도체 대책 논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지도부는 17일 오후 삼성전자 경기 화성캠퍼스를 방문해 반도체 생산 관련 현장을 시찰한다.
이날 현장 행보에는 김기현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와 이종배 정책위의장,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소속 국민의힘 의원 등 10여 명이 참석한다.
이들은 삼성전자 관계자로부터 반도체 수급 상황 관련 현황과 애로 사항을 청취한 뒤 반도체 산업 지원 대책을 논의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 지도부는 17일 오후 삼성전자 경기 화성캠퍼스를 방문해 반도체 생산 관련 현장을 시찰한다.
이날 현장 행보에는 김기현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와 이종배 정책위의장,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소속 국민의힘 의원 등 10여 명이 참석한다. 이들은 삼성전자 관계자로부터 반도체 수급 상황 관련 현황과 애로 사항을 청취한 뒤 반도체 산업 지원 대책을 논의할 예정이다.
조재연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 거부’ 아내 간음하고 살해한 60대 남편
- 지적 장애 이용한 수사관들, 11세 소녀 강간살해 자백 끌어내
- ‘머니게임’ 육지담 “억측 좀 그만…죽으면 끝낼 거냐”
- 국민의힘, ‘여·초’ 급부상…김은혜·배현진·윤희숙, 잘 나가네
- 윤석열 “5·18, 현재도 진행 중…어떤 독재도 거부·저항”
- 병마와의 싸움 이봉주 “한시간이라도 똑바로 서서 뛰어 봤으면…”
- ‘故손정민 추모’ 시민들, 구호·행진…경찰과 몸싸움
- ‘일본인♥︎’ 이세영, 쌍수 뿐? 애플힙도 감탄..“위염장염 낫고 다이어트”
- 박명수 “‘아내의 맛’ 조작 몰랐다…잘못있다면 사과해야”
- “숙식제공” 속여 가출 13세 소녀 간음…처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