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애, 넷째아들 방송 최초 공개..사유리 아들 못잖은 빅보이(슈퍼맨)[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정미애가 넷째 아들 조승우 군을 방송 최초 공개했다.
정미애는 지난해 12월 넷째 아들 조승우 군을 출산했다.
사유리의 5개월 아들 젠은 4개월 조승우 군을 인생 첫 친구로 맞이하게 됐다.
사유리는 정미애 아들 조승우 군을 바라보며 "머리카락 진짜 많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트로트 가수 정미애가 넷째 아들 조승우 군을 방송 최초 공개했다.
정미애는 5월 16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다.
정미애는 지난해 12월 넷째 아들 조승우 군을 출산했다. 이로써 정미애는 슬하 4명의 아이를 두게 됐다. 앞서 출산한 첫째 아들은 올해 14세, 둘째는 6세, 셋째 딸은 4세가 됐다.
사유리는 정미애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한 이유에 대해 "몇 년 전 정미애의 집에 가서 정미애의 아기들을 돌봐주는 프로그램을 했다. 정미애가 내게 아이가 생기면 돌봐주겠다고 말했다. 약간 인사처럼. 이번에 진짜 기회라고 생각해 연락했다"고 설명했다.
사유리의 5개월 아들 젠은 4개월 조승우 군을 인생 첫 친구로 맞이하게 됐다. 사유리는 정미애 아들 조승우 군을 바라보며 "머리카락 진짜 많네"라고 말했다. 이어 젠을 바라보며 "조금 나눠 달라고 할까?"라고 물었다.
이에 정미애는 "가져갈 수 있으면 가져가"라며 웃었다.
조승우 군은 젠 군 못지않은 '빅 보이' 풍채로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 블랙핑크 제니, 속옷 착장에도 굴욕 無 ‘등라인 대박이네’[SNS★컷]
- 상위 0.1% 미모의 아내, 프랑스어 모임 가장한 세미 불륜 즐겨 “예쁜 게 죄냐”(애로부부)[종합]
- 손지창, ♥오연수 없이 혼자 사는 집 공개…럭셔리 그 자체(불꽃미남)
- 이상아, 단독주택 활용의 좋은 예…텃밭+홈트+만능 발코니[SNS★컷]
- 이성미, 막내딸+한강뷰 집 공개 “남편은 각방, 개들과는 한 침대”(1호가)[결정적장면]
- 브레이브걸스, 유정 화보 품귀부터 비키니 자태까지…역주행 수영복 몸매 공개
- 안연홍 ‘소나무→탁 트인 풍경’ 으리으리한 초호화 자택 정원 공개
- ‘오뚜기 3세’ 함연지, 재벌답게 럭셔리한 친정집 공개 ‘으리으리’(햄연지)
- 수지, 으리으리한 134평 자택서 뽐낸 명품 레이디룩[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