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치킨 조리 과정 통해 교촌의 핵심 가치 '맛'과 '정성' 감각적으로 표현 TV광고 선보여

강동완 기자 2021. 5. 16. 21: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교촌의 역사와 기업 철학을 담은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

교촌이 새롭게 선보인 이번 광고는 '교촌의 맛, 시대를 넘다'로, 교촌이 지켜온 핵심 가치인 '맛'과 '정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맛과 정성이라는 핵심가치는 교촌치킨의 성장 원동력이다"며 "교촌이 지켜온 철학, 제품에 대한 자부심 등을 진솔하게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교촌의 역사와 기업 철학을 담은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

교촌이 새롭게 선보인 이번 광고는 ‘교촌의 맛, 시대를 넘다’로, 교촌이 지켜온 핵심 가치인 ‘맛’과 ‘정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두 번 튀기고 일일이 붓으로 소스를 바르는 과정 등 치킨을 정성스럽게 조리하는 일련의 과정을 담았다. 

특히 조리과정을 클로즈업해 고속 장면으로 담은 시즐컷으로 소비자들의 주목도를 높이고 영상에 생동감을 더했다.

영상에서는 쉐프들이 등장해 ‘30년간 진화한 교촌 소스’와 ‘얇고 바삭한 튀김옷을 위한 두 번의 튀김과 성형 작업’ 그리고 ‘75번 이상의 붓질’ 3가지 핵심 과정을 차례로 선보인다. 

쉐프들을 한꺼번에 비추는 장면은 한결같이 정성스럽게 제품을 만들어온 점을 강조했고, 영상 속 치킨을 만들어내는 쉐프를 교촌의 가맹점주로 표현해 지금의 교촌을 함께 일궈온 가맹점주들에 대한 감사함도 표현했다.

마지막 장면에는 ‘교촌의 맛, 시대를 넘다’라는 문구와 함께, 30년 간 사랑 받아온 교촌의 인기 메뉴와 지난 3월 출시한 신제품 교촌치즈트러플순살을 차례로 담아 교촌의 맛과 정성이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맛과 정성이라는 핵심가치는 교촌치킨의 성장 원동력이다”며 “교촌이 지켜온 철학, 제품에 대한 자부심 등을 진솔하게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네네치킨, 새로운 모습의 네네소떡 선보여
33떡볶이 '맵치즈닭떡' 출시 … 마켓컬리 베스트 '닭갈비 떡볶이' 리뉴얼 동시 런칭
다이소, 마음을 전해요! ‘가정의 달 기획전’ 진행
스포카 x 배달의민족 “복잡한 명세서 관리 대신해 드려요”
국내외 명물 먹거리, 식음료업계 '핫 키워드'로 뜬다
[머니S 주요뉴스]
"한줌허리 대박"… '이상순♥'이효리, 누가 40대래?
"시스루가 다했네"… 수지, 뽀얀 피부 '눈부셔'
JB, 라방 중 여성 노출 사진?… 팬들 '경악'
"그저 엄지척"… 손담비, 속옷 패션 '볼륨몸매'
'공개 열애' 한예슬 남친 누구?… 10세 연하 배우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