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지혜♥문재완 오열 "실패할까 두려워" [DA:클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7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약칭 '동상이몽2')에서는 둘째 임신을 위한 이지혜·문재완 부부의 노력이 그려진다.
둘째 임신을 간절히 원했던 이지혜·문재완 부부의 세 번째 시험관 시술을 진행하고자 했다.
그런 가운데 드디어 이지혜·문재완 부부의 임신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날이 다가와 모두를 숨죽이게 했다.
이지혜·문재완 부부의 간절했던 둘째 임신 결과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17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약칭 ‘동상이몽2’)에서는 둘째 임신을 위한 이지혜·문재완 부부의 노력이 그려진다.
앞서 두 번의 유산의 아픔을 겪었다고 고백한 이지혜는 난임 센터로 향하는 내내 평소와는 달리 긴장한 내색을 보였고, 남편 문재완에게 “실패할까 봐 두려워”라며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난임 센터에 도착해 시술 전 마지막 상담을 받던 이지혜·문재완 부부는 예상치 못한 검사 결과에 놀라 입을 다물지 못했다.
그런가 하면 문재완은 둘째 임신 준비로 고생한 이지혜를 위해 기상천외한 서프라이즈를 준비했다. 문재완은 평소와 다른 ‘180도 반전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단돈 5000원으로 이지혜를 감격하게 했고, 이내 눈물까지 흘리게 했다고 전해진다. 반면, 이 모습을 지켜보던 MC 서장훈은 경악하며 인상을 찡그렸다는 후문이다. 문재완의 단돈 5000원 서프라이즈는 무엇이었을지 주목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광규, 오현경 기습 와락 “이제 숨기지 말자”
-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 우아한 비주얼
- [홍세영의 어쩌다] 서예지 온갖 의혹 딱딱한데, 수상 자축이라니
- 유명 영화감독, 강간미수 등 혐의 유죄 판결 ‘충격’
- 박명수 “‘아내의 맛’ 함소원 조작? 몰랐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