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원근 "아버지 하늘나라로..큰 위로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원근이 부친상 후 지인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송원근은 15일 인스타그램에 "아버지를 하늘나라로 잘 보내드렸다. 이제 힘든 고통은 뒤로한 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명복을 빌어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하다"고 적었다.
송원근은 오는 6월 개막하는 창작 뮤지컬 '레드북' 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원근이 부친상 후 지인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송원근은 15일 인스타그램에 “아버지를 하늘나라로 잘 보내드렸다. 이제 힘든 고통은 뒤로한 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명복을 빌어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하다”고 적었다.‘이어 “나 또한 너무나도 큰 위로를 받았고 힘을 낼 수 있는 이유가 됐다”며 “황망한 가운데 소식을 전하지 못한 많은 분에게 이해를 부탁한다. 항상 감사한 이 마음 간직한 채 살아가겠다”고 밝혔다.
송원근은 오는 6월 개막하는 창작 뮤지컬 ‘레드북’ 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레드북’은 19세기 런던을 배경으로 약혼자에게 첫 경험을 고백했다가 파혼당해 도시로 건너온 여인 ‘안나’와 할머니의 유산 상속 문제로 안나를 찾아온 신사 변호사 '브라운'이 함께 위기를 헤쳐나가는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6월 8일부터 8월 22일까지 종로구 홍익대대학로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happy@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한예슬, 위풍당당 공개 열애 “제 남친은 10살 연하, 잘 키워볼게요”
- 故제이윤 측, 마곡 이대 서울병원에 팬 위한 조문 장소 마련
- 성시경 “3천만원짜리 축가 거절 후회”
- 이효리, 핑클 데뷔 23주년 기념 지하철 전광판 찾았다
- [종합] ‘집사부일체’ 안정환, “원래는 내년까지만 방송을 할 생각이었다”
- 전현무, 이장우 먹방 릴레이에 “장소만 바뀌었지 계속 먹는 건 똑같아” (‘나혼산’) - 스타투
- 코드 쿤스트 “이장우가 안 해본 것? 다이어트” (‘나혼산’) - 스타투데이
- 소속사, 거듭 피력 “‘8억 갈취 피해’ 김준수는 명백한 피해자입니다” - 스타투데이
- 엄태구, 예능 자괴감 고백…“일상적 대화 잘 못해 답답” (‘삼시세끼’) - 스타투데이
- ‘반 등산파’ 차승원, 지리산 등산 제안…“평생 있을까 말까 한 일” (‘삼시세끼’) - 스타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