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치승 "오마이걸 아린, 힙업 책임지겠다" (당나귀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 아린이 트레이너 양치승 관장의 무료 레슨 약속을 받았다.
이날 스페셜 MC는 오마이걸 막내 아린.
하지만 양치승은 오마이걸을 잘 모르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양치승은 "아린 양 힙업은 내가 책임지겠다"고 당당하게 말했지만, 아린이 "무료로 받고 싶다"고 말하자 당황하는 기색을 보여 웃음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오마이걸 아린이 트레이너 양치승 관장의 무료 레슨 약속을 받았다.
16일 오후 방송한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양치승 관장 체육관에서 운동하며 잡지 표지 모델에 도전하는 마마무 솔라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스페셜 MC는 오마이걸 막내 아린. 아린은 상큼한 매력으로 스튜디오를 채웠다. 하지만 양치승은 오마이걸을 잘 모르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MC 전현무가 "오마이걸은 몇 명이냐" "대표곡이 뭐가 있느냐"고 계속해 물었지만 답을 하지 못한 것.
이후 아린은 솔라의 운동 영상을 보며 운동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특히 힙업에 관심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양치승은 "아린 양 힙업은 내가 책임지겠다"고 당당하게 말했지만, 아린이 "무료로 받고 싶다"고 말하자 당황하는 기색을 보여 웃음을 더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 아린 | 오마이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