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이승기, 안정환에 "히딩크가 박지성만 예뻐하는 이유 알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승기가 안정환의 악독한 면모에 질색했다.
5월 16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안정환 사부 표 국가 대표 팀워크 훈련의 끝판왕이 그려졌다.
이날 안정환은 제자들에게 150m 왕복 달리기 20초 안에 전원 성공 훈련을 시켰다.
그러나 안정환은 "이거 히딩크 감독님한테 배운 거야"라고 응수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이승기가 안정환의 악독한 면모에 질색했다.
5월 16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안정환 사부 표 국가 대표 팀워크 훈련의 끝판왕이 그려졌다.
이날 안정환은 제자들에게 150m 왕복 달리기 20초 안에 전원 성공 훈련을 시켰다. 이에 이승기는 "어차피 실패하는데 어떻게 뛰냐"고 투덜거렸다.
안정환은 "성공할 때까지 하는 것"이라고 답했다. 김동현이 "여기서 성공 못한다"고 하자 안정환은 "말 시키지 말고 빨리 하라"고 재촉했다.
이에 김동현은 "히딩크 감독이 왜 싫어하는지 알겠다"고 말했다. 이승기 역시 "히딩크 감독이 왜 박지성 형만 예뻐하는지 알겠다"고 공감했다.
그러나 안정환은 "이거 히딩크 감독님한테 배운 거야"라고 응수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SBS '집사부일체')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 블랙핑크 제니, 속옷 착장에도 굴욕 無 ‘등라인 대박이네’[SNS★컷]
- 상위 0.1% 미모의 아내, 프랑스어 모임 가장한 세미 불륜 즐겨 “예쁜 게 죄냐”(애로부부)[종합]
- 손지창, ♥오연수 없이 혼자 사는 집 공개…럭셔리 그 자체(불꽃미남)
- 이상아, 단독주택 활용의 좋은 예…텃밭+홈트+만능 발코니[SNS★컷]
- 이성미, 막내딸+한강뷰 집 공개 “남편은 각방, 개들과는 한 침대”(1호가)[결정적장면]
- 브레이브걸스, 유정 화보 품귀부터 비키니 자태까지…역주행 수영복 몸매 공개
- 안연홍 ‘소나무→탁 트인 풍경’ 으리으리한 초호화 자택 정원 공개
- ‘오뚜기 3세’ 함연지, 재벌답게 럭셔리한 친정집 공개 ‘으리으리’(햄연지)
- 수지, 으리으리한 134평 자택서 뽐낸 명품 레이디룩[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