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선129' 강호동, 기업CEO들과 한 판 승부.. 딘딘X전소미 깜짝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TV CSO 강호동이 기업들과 '현피' 대결을 펼칠 '머선129'에 가수 딘딘과 전소미가 깜짝 등장을 예고해 약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머선129' 첫 공개에 관심을 집중 시키고 있다.
강호동과의 첫 만남부터 승리를 차지하기 위해 치밀한 수 싸움을 펼치는 기업CEO들의 모습뿐 아니라 치어리딩부터 먹방 대결, 딱지치기까지 상상을 초월하는 기상천외한 대결 종목들이 공개 돼, 도대체 강호동이 어떤 '현피' 신청을 받아 이런 대결을 하게 되었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카카오TV CSO 강호동이 기업들과 ‘현피’ 대결을 펼칠 '머선129'에 가수 딘딘과 전소미가 깜짝 등장을 예고해 약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머선129' 첫 공개에 관심을 집중 시키고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3일 첫 공개를 앞 둔 카카오TV 오리지널 '머선129'의 내용을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강호동과 함께 대결에 나설 깜짝 게스트로 딘딘과 전소미가 공개돼 '머선129'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강호동이 대결을 펼칠 기업들의 이름과 기업CEO들과의 정체 모를 이색 대결 내용이 담겨 있어 본격 대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카카오TV ‘구독자의 최고 책임자’ CSO(Chief Subscriber Officer)로 카카오TV 입성을 알린 강호동은, 구독자들을 위해 기업CEO들과 한 판 대결을 펼쳐 웃음 폭탄과 특별한 혜택을 함께 선사한다는 계획.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강호동의 조력자로 딘딘, 전소미가 깜짝 등장해 '머선129'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두 사람은 강호동이 기업CEO들과 한 판 승부를 펼치는 와중에 정체 모를 먹방을 즐기며 강호동을 응원하는 모습으로 등장한 것. 특히나 딘딘은 기업CEO 앞에서 “호동이 형이 진짜 진심으로 드리고 싶어 한다. 호동이 형이 돈이 없습니까? 호동이 형이 드릴 수 있어요.”라는 멘트를 날려 강호동을 당황하게 해, 어떤 상황에서 이런 멘트가 나온 것인지, 강호동 옆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 강호동과 대표의 대결이 어떤 모양새로 흘러갈지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키며 본격 대결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켰다.
"나도 승부사로 성장 했잖아"라는 멘트와 함께 원조 승부사로서 승리의 대결을 다짐한 강호동은 본격적으로 ‘현피’ 도전을 한 기업들을 방문해 대결을 할 것을 예고했다. 강호동과의 첫 만남부터 승리를 차지하기 위해 치밀한 수 싸움을 펼치는 기업CEO들의 모습뿐 아니라 치어리딩부터 먹방 대결, 딱지치기까지 상상을 초월하는 기상천외한 대결 종목들이 공개 돼, 도대체 강호동이 어떤 ‘현피’ 신청을 받아 이런 대결을 하게 되었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강호동이 진짜 ‘현피’ 대결을 펼칠 기업 이름들이 공개돼 본편 대결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한다. 편의점 CU, 빙그레, 서울우유 등 이름만 들어도 친숙하고 대결 내용과 경품 혜택이 궁금해지는 기업들이 줄줄이 나열된 것.
강호동이 카카오TV CSO로서 시청자들을 대표해 ‘현피콜’ 머선129의 운영 책임자를 맡아 맹활약 할 '머선129'는 5월 23일(일)부터 매주 목요일, 일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카카오M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